셀럽 뉴스

6년 만에 돌아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2023.02.15

by 오기쁨

    6년 만에 돌아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마침내 마블의 오합지졸 영웅들이 돌아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개봉 시기 확정과 함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은하계의 다양한 행성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션과 ‘병맛 개그’ 등을 담아내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얻었죠. 

    이번에 개봉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두 번째 작품이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최종 편입니다. 전작 이후 6년여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이기도 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와 힘을 모아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된 ‘가모라’와 ‘스타로드’가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애틋한 과거와 달리 서로 투닥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또 과거 ‘로켓’을 실험한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와 전작 쿠키 영상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아담 워록’ 등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도 눈여겨볼 포인트입니다. 목숨을 걸고 위험천만한 미션에 도전하는 ‘가디언즈’의 활약도 큰 재미를 선사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가장 개성 강하고 매력적인 이들이 모인 ‘가디언즈’! 과연 마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Marvel Studios, @guardiansofthegalax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