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엉망일수록 더 예쁜 헤어

2023.03.11

by 김초롱

    엉망일수록 더 예쁜 헤어

    완벽하게 세팅된 컬, 잔머리 한 올 없이 매끈한 포니테일은 이제 그만. 침대에서 방금 일어난 듯한 엉성한 베드 뷰티 헤어(Bed Beauty Hair)가 트렌드입니다.

    @miumiu
    @miumiu

    미우미우의 2023 F/W 쇼에서 모델들은 부스스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에 맨 얼굴로 등장했어요. 웨어러블한 오피스 룩, 심지어 바지를 까먹고 나온 듯한 팬츠리스 룩과 어울려 늦잠 잔 후 헐레벌떡 뛰어나온 듯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이런 베드 뷰티 헤어가 오히려 시크해 보이는 건 왜죠?

    외모에 신경 쓰지 않은 듯한 무심한 태도 때문일 거예요.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신경 쓰지 않은 ‘듯’하다는 것이지, 진짜 아무렇게나 엉망진창이면 안 된다는 것. 베드 뷰티 헤어를 연출할 때는 샴푸할 때 모발을 매끄럽게 해주는 컨디셔너를 생략해보세요. 머리칼 한 올 한 올 부스스함이 살아납니다. 컨디셔너를 생략하는 것만으로 부족하다면 스프레이의 힘을 빌려보세요. 80% 마른 모발에 스프레이를 마구 뿌려준 후 모발을 구기듯 잡으면서 말려주면 됩니다.

    엉망진창 베드 뷰티 헤어를 한 셀럽들을 살펴볼까요?

    린드라 메딘

    린드라 메딘이야말로 베드 뷰티 헤어의 아이콘 아닐까 싶어요. 곱슬머리 그대로 쓱쓱 빗어 넘겨 무심하게 묶어주면 끝.

    @leandramcohen

    카미유 욜렌

    카미유의 헝클어진 가르마, 불규칙한 컬, 바람에 흩날리는 잔머리의 조화가 완벽합니다. 말간 얼굴에 붉은 립을 더하니 사랑스러움 그 자체.

    @camilleyolaine

    려위위

    정수리까지 대충 올려 묶은 려위위의 헤어가 친근해 보이는 건 저뿐만은 아니겠죠?

    @lexieliu_

    지수 & 나연

    지수와 나연은 양 갈래로 느슨하게 땋아 베드 헤어를 연출했어요. 잔머리, 심지어 뒷머리까지 흘러내리는데도 신경 쓰지 않는 쿨함이라니!

    @ssoyaaa__
    @nayeonny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