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가 평범한 수영복에 포인트를 주는 법

2023.04.04

by 오기쁨

    헤일리 비버가 평범한 수영복에 포인트를 주는 법

    올해는 마이크로 비키니부터 데님까지 다양한 스윔웨어 트렌드가 돌아왔습니다. 어떤 시도를 해도 괜찮을 올여름, 헤일리 비버의 선택은 ‘다이아몬드 비키니’입니다.

    @haileybieber
    @haileybieber

    헤일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자신의 뷰티 브랜드 로드(RHODE)에서 새롭게 출시한 립 제품 화보 촬영을 위해 떠난 건데요. 그녀의 수영복 패션에서 눈에 띄는 디테일이 있습니다. 바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체인 다이아몬드 브라!

    @haileybieber

    헤일리가 수영복에 마치 목걸이처럼 연출한 제품은 얇은 체인에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섬세하고 관능적인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브라입니다.

    Courtesy of JACQUIE AICHE

    해당 제품은 잭키 에이슈(JACQUIE AICHE)의 ’50 다이아몬드 브라(50 DIAMOND BRA WITH MARQUISE CENTER)’입니다. 여성의 보디라인을 본뜬 형태의 14K 체인에 50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1만750달러, 한화로 약 1,400만원에 달합니다.

    Courtesy of JACQUIE AICHE

    사실 다이아몬드 체인 브라는 2010년대 중반에 유행한 바 있죠. 벨라 하디드와 리한나도 다이아몬드 브라를 입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bellahadid

    평범한 스윔웨어에 싫증 났다면, 꼭 다이아몬드가 아니더라도 얇은 체인 브라로 포인트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토
    Instagram, Courtesy of JACQUIE AICH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