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확신의 Y2K,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입은 자라 청바지

2023.05.25

by 황혜원

    확신의 Y2K,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입은 자라 청바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지지 하디드, 테일러 스위프트, 그리고 미국 밴드 하임(Haim)의 세 자매 다니엘, 알라나, 에스테가 최근 뉴욕의 제로 본드 클럽에서 밤 외출을 즐겼습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이지만 패션에 관해서라면 이들은 늘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죠!

    Splash News

    테일러 스위프트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지지 하디드가 캘리포니아의 쿨한 스타일을 선보인 반면 우리의 블레이크는 데님 트렌드인 카고 진을 선택했습니다.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가장 상징적인 아이템이 돌아왔다고 수도 없이 밝혔지만, 많은 셀럽이 선택하는 바지는 아니었죠.

    1930년대 후반 영국 육군에서 처음 만든 이 바지는 이미 2000년대 초반 패션계를 정복했습니다. 최근 밀리터리 미학과 스트리트 웨어의 교차점에서 Y2K 무브먼트에 대한 충성을 선언하며, 2023년 S/S 컬렉션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팬츠로 중요한 모든 런웨이에서 발견됐습니다. 오버사이즈 또는 스키니 등 바지 스타일과 소재를 가리지 않고 각자의 개성을 담아 주머니를 달았죠!

    자라 스트레이트 카고 하이웨이스트

    지난 2월 넷째 아이를 출산한 블레이크는 자라의 스트레이트 컷 청바지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5만9,900원으로 지금도 자라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가 카고 진에 매치한 블랙 컬러 샌들은 크리스찬 루부탱 아토나나(Atonana)로 100만원 정도였지만요. 제품 가격이 아니라 스타일로 패션을 고르는 그녀, 멋지지 않나요?

    Splash News

    늘 멧 갈라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2022년에는 호스트로 선정된 블레이크는 2023년 멧 갈라 참석을 정중히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뉴저지에서 콜린 후버의 베스트셀러 <우리가 끝이야(It Ends with Us)>를 각색한 영화를 촬영 중입니다.

    포토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