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디즈니 100주년 콘서트가 한국에서 열린다

2023.06.21

by 오기쁨

    디즈니 100주년 콘서트가 한국에서 열린다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월트 디즈니 컴퍼니.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에게 꿈을 심어주고, 사랑을 알려줬죠.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보며 자란 아이들이 어른이 되고, 새로운 아이들이 디즈니 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Walt Disney Company

    여러분의 디즈니 최애 작품은 어떤 것인가요? 바로 그 작품으로 만든 특별한 공연을 올겨울에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100주년 기념 디즈니 콘서트 <사운드 오브 매직(Sound of Magic)>이 오는 12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됩니다.

    <사운드 오브 매직>에서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사운드트랙이 오케스트라 음악과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재현됩니다.

    국내 제작사 파제제컴퍼니는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새롭게 구성된 영상으로 만든 이번 공연은 <백설공주>, <모아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알라딘>, <정글북>, <겨울왕국>, <라이온 킹>, <판타지아>, <엔칸토: 마법의 세계>, <미녀와 야수> 등 디즈니의 가장 기억에 남는 음악과 영화의 순간을 통해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12월, 디즈니가 선사할 음악과 함께 가슴속 깊은 곳에 간직해둔 아름다운 순간을 꺼내보세요.

    포토
    Walt Disney Company, 파제제컴퍼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