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그려낼 밝은 비극 ‘Chill Kill’
레드벨벳이 돌아옵니다. 11월 정규 3집 앨범 <Chill Kill> 발매를 앞둔 레드벨벳. 어느덧 데뷔 10년 차인 그들은 ‘콘셉트 끝판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왔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심상치 않습니다.
처음 앨범 발매가 예고되었던 순간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미지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었죠.
더 깊어지고 신비스러워진 레드벨벳 <Chill Kill>의 힌트를 살짝 엿볼까요? 어두운 숲속에 선 레드벨벳 멤버들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강렬하면서도 어디로 향하는지 모를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고풍스러우면서 서늘한 무드를 보여줬는데요. <Chill Kill>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러를 담아낸 앨범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심어줍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됩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Chill Kill’은 ‘고요함을 깨뜨리는 사건이나 존재’라는 의미를 담아 새롭게 조합한 제목인데요.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불완전해진 비극 속에도 상대를 갈구하며 희망을 노래하는 양면성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변칙적 조화가 특징인 팝 댄스곡으로 레드벨벳이 처음 선보이는 장르죠.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레드벨벳의 귀환, 11월 13일 만날 수 있습니다.
- 포토
- SM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