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뉴진스 혜인, 아이유 노래 피처링 참여

2024.02.06

뉴진스 혜인, 아이유 노래 피처링 참여

아이유와 뉴진스 혜인의 만남이 드디어 이뤄집니다. 곧 발매될 아이유의 새 미니 앨범 <The Winning>의 수록곡에 혜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는데요, 두 사람의 목소리 조합이 벌써부터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듭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아이유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he Winning>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더블 타이틀곡인 ‘Shopper’와 ‘홀씨’를 비롯해 ‘Shh..’, ‘Love wins all’, ‘관객이 될게(I Stan U)’ 등 총 다섯 곡의 제목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 곡 중 ‘Shh..’의 피처링에 눈길이 가는데요, 뉴진스 혜인과 롤러코스터 출신 보컬 조원선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또 스페셜 내레이션의 이름도 숨겨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ADOR

혜인은 앞서 유튜브 콘텐츠 ‘아이유의 팔레트‘에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Get Up’을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혜인을 보고 한눈에 반한 아이유의 모습이 화제가 됐습니다. 당시 혜인은 특히 아이유를 향해 진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죠. 그러니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를 향한 ‘성덕’들의 만남이기도 합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미니 앨범에는 아이유가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부터 세심한 부분까지 오랜 시간 준비하며 공을 들였는데요. 아이유가 전곡 작사에 참여하고, 오랜 음악적 파트너 이종훈·이채규 작곡가 등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미니 앨범 <The Winning>은 오는 2월 20일 공개됩니다.

포토
이담엔터테인먼트, ADO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