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금발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5

2024.03.27

by 오기쁨

    금발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5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헤어 컬러에도 변화를 주고 싶은 계절입니다. 추운 계절을 어두운색으로 버텼다면, 올봄에는 화려한 금발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제부터 우기까지, 금발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블랙핑크 로제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로제는 퍼스널 컬러를 ‘블론드’로 정해야 할 정도로 금발이 잘 어울립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쯤 되면 알아서 금발이 나야 하는 거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죠. 로제는 어느덧 6년째 금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로제는 평소 스타일링을 할 때 금발의 매력을 제대로 활용합니다.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시크하게!

    전소미

    @somsomi0309
    @somsomi0309

    지난해 바비코어 열풍이 일었을 때, 우리나라에서 가장 찰떡같이 소화한 주인공이 바로 소미였죠. ‘DUMB DUMB’ 활동하는 동안 금발로 깜짝 변신한 소미는 ‘바비 인형’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특히 <보그>를 통해 영화 <바비> 단독 인터뷰를 했을 때는 마고 로비보다 더 바비 같은 모습으로 화제가 됐죠. 지금까지도 금발을 유지하고 있는 소미!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아이브 리즈

    @liz.yeyo
    @liz.yeyo

    아이브 멤버 리즈에게 ‘리즈 시절’을 가져다준 헤어스타일, 바로 금발이죠. 금발과 흑발을 오가며 스타일 변신을 하는 리즈는 주로 금발로 스타일링할 때 매력이 극대화되곤 합니다.

    태연

    @taeyeon_ss
    @taeyeon_ss

    데뷔 후 거의 안 해본 색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헤어 컬러에 도전한 태연. 그중에서도 금발은 태연의 분위기를 가장 잘 살리는 헤어 컬러입니다. 특히 태연은 아주 밝은 백금발부터 갈색에 가까운 금발까지 모두 예쁘게 소화하기로 유명하죠.

    (여자)아이들 우기

    @yuqisong.923
    @yuqisong.923

    우기는 묘한 톤의 금발도 유니크하게 소화합니다. 은색에 가까운 금발이나 오렌지 톤 금발, 카키색이 섞인 금발 등 다양한 색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요. 남다른 금발을 시도하고 싶다면 우기의 헤어 컬러를 참고하는 것도 좋겠죠.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