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GLYF’

2024.03.28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GLYF’

최근 미국을 비롯해 해외에서 핫한 뷰티 브랜드를 살펴보면, 셀러브리티가 론칭한 브랜드가 꽤 많습니다. 먼저 대표 주자인 카일리 제너의 ‘카일리 코스메틱(Kylie Cosmetic)’을 비롯해 헤일리 비버의 ‘로드(Rhode)’와 셀레나 고메즈의 ‘레어 뷰티(Rare Beauty)’ 등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somsomi0309

우리나라에서도 셀러브리티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가 탄생합니다. 가수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습니다.

전소미는 US <보그>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공유할 정도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죠. 연예계 대표 ‘코덕’으로 유명한 그녀가 가수 생활을 하며 느끼고 체험한 모든 뷰티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제품 개발부터 패키지 디자인, 홈페이지 구성 등 무엇 하나 그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것이 없다고 해요.

@glyfing

전소미의 브랜드 글맆은 오는 4월 2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글맆은 의미를 간직한 가장 작은 단위의 언어를 뜻하는 ‘GLYPH’에서 따왔습니다. “자유롭고 유쾌하게, 자신만의 언어를 표현하는 작지만 대담한 움직임”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죠.

@glyfing
@glyfing

글맆에서 선보이는 첫 제품은 바로 하이라이터 팔레트. 무대 메이크업을 할 때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무대에서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쓸 수 있는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완성했죠.

전소미의 감각이 그대로 담긴 브랜드 글맆!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제품도 궁금해지는군요.

포토
GLYF,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