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만 있으면 올 휴가 헤어 걱정은 끝!
여행 계획, 세우셨나요? 바다와 수영장에서 입을 비키니도, 근사한 저녁을 위한 우아한 드레스도,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나는 플로럴 드레스도 캐리어에 담을 준비를 하셨겠죠? 그럼 ‘스카프’ 하나만 더 챙겨주세요. 스카프만 있으면 쉽고 간단하게 헤어를 변신시킬 수 있으니까요.
사랑스러운 원피스에 스카프를 둘러주었더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로맨틱 무드가 완성되었어요. 귀 뒤로 묶는 스카프 스타일링의 경우 자칫 해적 같을 수 있는데, 이때는 스카프를 느슨하게 묶어 잔머리가 살짝 흘러나와야 자연스럽다는 걸 기억하세요.
고전미가 한껏 느껴지는 스카프 스타일링이죠? 얼굴을 가리듯 묶은 이 헤어스타일은 특히 요트나 바닷가에 있을 때 잘 어울려요. 바닷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를 아름답게 고정하는 방법이거든요.
힙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레이드 헤어와 매치해보세요. 타일라처럼 몇 가닥만 땋은 베이비 브레이드도 좋고, 테오처럼 양 갈래로 땋아 내린 클래식한 브레이드 헤어도 좋죠.
Y2K 느낌을 살리려면 딕시와 나연의 헤어 룩을 참고하세요. 두상에 꼭 맞게 묶어주면 됩니다. 여기에 실버나 블루 톤의 아이섀도, 볼드한 오버 립을 더해주면 완벽!
로맨틱의 끝판왕은 역시 스카프로 머리 묶기. 가장 쉬운 방법은 브리나 엘사처럼 포니테일 혹은 업두 스타일을 스카프로 묶어주는 것이죠. 또는 렉시처럼 모발을 스카프와 함께 땋아줘도 좋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