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라치 공개 저격한 플로렌스 퓨
<미드소마>, <작은 아씨들>, <블랙 위도우> 등을 통해 할리우드에서 핫한 배우로 손꼽히는 플로렌스 퓨가 공개적으로 화를 냈습니다. 파파라치가 그녀의 심기를 제대로 건드렸기 때문입니다.

플로렌스 퓨와 윌 폴터가 최근 스페인 이비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을 향한 핑크빛 소문이 불거졌습니다. 남자 친구가 따로 있는데 난데없이 열애설이 퍼지자 그녀는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플로렌스 퓨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그는 “난 윌 폴터와 사귀지 않는다”고 못 박았죠. 그러면서 “친구들과 함께 해변에 갔다. 친구들은 언제나 우리로부터 0.5m 정도 떨어져 있지만 사진에서는 교묘하게 잘려나갔다. 사진마다 구석에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플로렌스 퓨가 공개한 사진에는 윌 폴터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등장합니다.

플로렌스 퓨는 특히 파파라치에게 강하게 화를 냈는데요, 그는 “파파라치에 의해 때때로 사생활이 완전히 난장판이 될 수 있지만, 이 일을 조작하는 것은 실제로 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온라인에서 끔찍해질 필요가 없다”고 일침을 가했죠.

플로렌스 퓨는 현재 21세 연상의 배우 겸 감독 잭 브라프와 3년 넘게 열애 중인데요, 이번 해프닝으로 결별설까지 번졌지만 그녀가 직접 해명에 나서면서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추천기사
-
아트
깨지고 삐뚜름하고, 취약함은 개성이 된다
2025.12.12by 하솔휘
-
웰니스
건강을 위해서는 간식을 먹어야 한다고요?
2025.11.30by 김초롱, Marta Sahelices
-
패션 아이템
올겨울 가장 쉽게 우아해지는 법, 청바지 대신 '레깅스' 입어보세요
2025.12.10by 김현유, Melisa Vargas
-
패션 뉴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온화한 삶, 로마의 영화적인 밤
2025.12.10by 권민지
-
패션 아이템
짧을수록 매력적인, 2026년 유행할 치마와 드레스
2025.12.09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2026년 트렌드를 주도할 6가지 새로운 청바지 착용법!
2025.12.09by 김현유, Alexandre Marai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