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성덕’ 된 위너 이승훈
‘덕계못’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덕후(팬)는 계를 타지 못한다’는 뜻이죠. 어떤 분야가 되었든 팬은 ‘덕질’의 대상을 마주치지 못하거나, 가까이할 기회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이 규칙을 깬 이가 있었으니, 바로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입니다.

이승훈은 평소 손흥민 선수가 속한 구단 토트넘 홋스퍼의 팬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내한한 토트넘 선수들을 만나 직접 사인을 받고 인증 샷을 찍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승훈이 연예인이라 특혜를 누렸느냐 하면, 전혀 아닙니다. 다른 팬들과 똑같이 토트넘의 틱톡 챌린지 이벤트에 도전해 정정당당하게 당첨됐죠.

마침내 사인회에 가던 날, 이승훈은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는 직접 사서 챙겨간 토트넘의 2022/2023 시즌 홈 유니폼에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선수들의 사인을 받고 함께 사진을 찍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인회에 다녀온 뒤 이승훈은 SNS 라이브를 통해 “사인 받을 때 이름을 제대로 써주지 않으면 얼마나 속상한지 알겠다”며 팬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그가 토트넘 팬 사인회에 간 날은 위너의 팬 사인회가 열리는 날이기도 했는데요, 본인 팬 사인회를 앞두고 축구 팀 팬 사인회에 간 이승훈을 두고 팬들은 “요즘 이승훈 왜 이리 웃기냐”, “갓생 산다”며 웃음기 어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짜 ‘성덕’이 되려면 이승훈만큼 해야 가능한 것이었군요!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사고 싶은 옷이 없는 요즘, 허전한 마음을 달래주는 겨울 액세서리 5
2025.12.16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이제 '패션 피플'은 옛말이죠, 2026년의 캐릭터!
2025.12.17by 하솔휘, Jade Simon, Jessica Scemama, Héloïse Salessy
-
아트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알게 되는 전시
2025.11.28by 김성화
-
패션 아이템
다이애나 왕세자비도 입었던 '볼륨 스커트'가 우아하게 돌아왔다
2025.12.18by 하솔휘, Héloïse Salessy
-
패션 트렌드
다이아몬드 패턴 스웨터, 일자 청바지랑 입어야 예뻐요!
2025.12.18by 황혜원, Paulina Berges
-
뷰티 트렌드
소녀시대 멤버들은 요즘 어떤 머리를 할까 #뷰티인스타그램
2025.12.16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