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한국 영화 기대작 3

2025.07.09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한국 영화 기대작 3

한여름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덥고 꿉꿉한 계절에는 시원한 영화관에서 유쾌상쾌통쾌한 영화 한 편으로 더위를 식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올여름 더위를 날려줄 한국 영화 기대작을 소개합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7월 23일 개봉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어느 날 갑자기 현실이 소설 속 세계로 변한다면, 우리는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 달라진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극 중 10년 넘게 연재된 소설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 가지 방법> 속 세계가 현실이 되면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평범한 이들의 비범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안효섭이 유일하게 소설 결말을 알고 있는 주인공 김독자를, 이민호가 극 중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이와 함께 채수빈, 신승호, 나나, 지수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좀비딸> 7월 30일 개봉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좀비딸>이 7월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좀비로 변한 딸을 세상에 들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애쓰는 아빠 정환으로 변신했는데요. 과연 정환은 비밀을 끝까지 지킬 수 있을까요? <엑시트>, <파일럿>에 이어 흥행몰이에 나선 조정석! 그의 활약을 스크린에서 확인해보세요.

<악마가 이사왔다> 8월 13일 개봉

CJ ENM
CJ ENM

2019년 <엑시트>로 흥행몰이에 성공했던 이상근 감독과 임윤아가 6년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가 되어 깨어나는 윗집 여자 선지를 감시하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아랫집 백수 남자 길구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임윤아가 윗집 여자 선지를, 안보현이 아랫집 남자 길구를 연기합니다. 그 밖에도 연기파 배우 성동일과 주현영이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걱정을 날려버리는 웃음이 고팠다면, <악마가 이사왔다>를 놓치지 마세요!

포토
각 배급사,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