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젠데이아가 루이 비통 쇼에서 착용한 유일한 주얼리는?

2025.10.01

젠데이아가 루이 비통 쇼에서 착용한 유일한 주얼리는?

요즘 젠데이아를 간단히 말하면, 빛이 납니다. 커리어도, 사랑도 젠데이아의 빛나는 시기가 계속되고 있죠. 30일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루이 비통 2026 봄/여름 컬렉션 쇼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스타일리스트 로 로치와 함께 이번 시즌 룩을 스타일링했죠.

Getty Images

젠데이아는 실버 메탈릭 코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강렬한 메탈릭 장식, 칼라와 소매에 달린 모피 디테일이 특징으로 겨울 왕국의 공주가 떠오르는 룩이었죠. 젠데이아는 미니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실버 펌프스를 매치해 룩을 완성했습니다.

Getty Images

젠데이아는 이날 주얼리를 하나만 착용했습니다. 그녀의 눈부신 반짝임에 완성도를 높인 주얼리는 바로 그녀와 톰 홀랜드의 약혼반지였어요. 왼쪽 약지에 낀 5캐럿의 다이아몬드 반지로, 이스트-웨스트 스타일에 18K 옐로 골드로 알려졌습니다.

Getty Images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친구에서 연인이 된 젠데이아와 톰 홀랜드의 약혼은 올 초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 모두 바쁜 영화 촬영 일정 때문에 결혼식 계획은 조금 늦춰둔 상태죠.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어느 때보다 단단하게 이어져 있습니다. 홀랜드는 최근 한 기자가 “내 딸을 데려왔는데, 당신 여자 친구(젠데이아)를 만났어요”라고 말하자, 웃으면서 “피앙세”라고 호칭을 바로잡았죠. 그리 머지않은 미래에 그들이 결혼하는 날이 오기를, 조그만 더 기다려보자고요!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