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드럭스토어와 다이소에서 찾았다! 주옥 같은 뷰티 아이템

2018.11.02

by 공인아

    드럭스토어와 다이소에서 찾았다! 주옥 같은 뷰티 아이템

    이런 제품도 있는 줄은 몰랐죠? 우리의 뷰티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신박한’ 저렴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영수증 보고 놀라지 마세요!

    뷰티 카운터를 샅샅이 뒤져봐도 원하는 색상의 립스틱이 없나요? 특별히 까다로운 스타일도 아닌데 마음에 쏙 드는 컬러가 없다고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원하는 색상의 립스틱이 없나요? 특별히 까다로운 스타일도 아닌데 뷰티 카운터를 다 뒤져도 마음에 쏙 드는 컬러를 못찾겠다구요?

    프로 메이크업 팔레트 by 올리브 영 그렇다면 집에 있는 립스틱들을 섞어서 원하는 컬러를 제조해보는 건 어때요? 이 팔레트만 있으면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 제조가 가능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스틸 소재라 세척이 용이하고 전용 나이프가 들어 있어서 립스틱을 덜어내기도 편리하죠! 가격은 9천9백원.

    프로 메이크업 팔레트 by 올리브 영
    그렇다면 집에 있는 립스틱들을 섞어서 원하는 컬러를 제조해보는 건 어때요? 이 팔레트만 있으면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 제조가 가능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스틸 소재라 세척이 용이하고 전용 나이프가 들어 있어서 립스틱을 덜어내기도 편리하죠! 가격은 9천9백원.

    출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자꾸만 걸리적거리는 앞머리. 구석구석까지 꼼꼼하게 파운데이션을 발라야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타임에 애매하게 얼굴을 타고 흐르는 앞머리 때문에 심기 불편했던 경험 있으시죠?

    출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자꾸만 걸리적거리는 잔머리. 꼼꼼하게 파운데이션을 발라야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타임에 애매하게 얼굴을 타고 흐르는 앞머리 때문에 심기 불편했던 경험 있으시죠?

    헤어 고정시트 by 다이소 때 타월처럼 생긴 이 핑크색 시트를 모발이 날리는 부분에 붙여주면 불편함 없이 메이크업과 세안을 마칠 수 있어요. 일단 고정력이 우수하고 헤어밴드나 핀처럼 자국도 남지 않으니 얼마나 훌륭한가요? 가격은 1천원(4장).

    헤어 고정시트 by 다이소
    때 타월처럼 생긴 이 핑크색 시트를 모발이 날리는 부분에 붙여주면 불편함 없이 메이크업과 세안을 마칠 수 있어요. 일단 고정력이 우수하고 헤어밴드나 핀처럼 자국도 남지 않으니 얼마나 훌륭한가요? 가격은 1천원(4장).

    ‘젤 제거하러 네일살롱 가야 하는데...’ 미루다 보니 어느새 일주일! 그렇다고 손으로 뜯어내거나 네일 파일로 갈아내면 손톱에 무리가 간다는 사실 아시죠?

    ‘젤 제거하러 네일살롱 가야 하는데…’ 미루다 보니 어느새 일주일! 그렇다고 손으로 뜯어내거나 네일 파일로 무작정 갈아내면 손톱에 무리가 간다는 사실, 아시죠?

    젤 쏙 오프 호일랩 by 다이소 굳이 젤 제거 비용 2만원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쏙 오프’ 할 수 있는 호일랩이 있습니다. 네일 리무버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호일을 감고 15분 후 호일을 벗겨낸 뒤 잔여물을 제거하면 끝. 사용법도 간단하죠? 가격은 1천원(12매).

    젤 쏙 오프 호일랩 by 다이소
    굳이 젤 제거 비용 2만원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쏙 오프’ 할 수 있는 호일랩이 있습니다. 네일 리무버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호일을 감고 15분 후 호일을 벗겨낸 뒤 잔여물을 제거하면 끝. 사용법도 간단하죠? 가격은 1천원(12매).

    글로시한 피부 표현과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다양한 도구없이 퍼프 하나로 끝낼 수 없을까요?

    하루에 도대체 몇 종류의 퍼프를 쓰는지! 글로시한 피부 표현과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퍼프 하나로 동시에 끝낼 순 없을까요?

    투인원 멀티 사각 퍼프 BY 다이소 전혀 다른 질감을 완성해주는 양 면 퍼프라면 가능합니다. 매끈한 부분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솜털이 촘촘하게 박혀있는 부분으로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바르면 부산스럽게 도구를 바꿔 쓰지 않고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죠. 가격은 1천원

    투인원 멀티 사각 퍼프 BY 다이소
    전혀 다른 질감을 완성해주는 양 면 퍼프라면 가능합니다. 퍼프의 매끈한 부분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솜털이 촘촘하게 박혀있는 부분으로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바르면 부산스럽게 도구를 바꿔 쓰지 않고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죠. 가격은 1천원

    ‘오늘도 실패로구나! 거의 다 말랐구나 싶었는데 언제 또 찍혔지?’

    ‘오늘도 실패로구나! 거의 다 말랐다 싶었는데 언제 또 찍혔지?’

    네일 드라이 커버 BY 다이소 네일 컬러를 바른 후 열 손가락 끝에 끼워주면 마르는 동안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기특한 제품이 있어요. 애써 바른 네일 컬러에 스크래치가 나서 속 상했던 경험 있으시죠? 이 걸 낀 채로 손톱을 건조시키면 처음 바른 그대로 매끈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요. 가격은 2천원.

    네일 드라이 커버 BY 다이소
    네일 컬러를 바른 후 열 손가락 끝에 끼워주면 마르는 동안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기특한 도구가 있어요. 애써 바른 네일 컬러에 스크래치가 나서 속 상했던 경험 있으시죠? 이 걸 낀 채로 손톱을 건조시키면 처음 바른 그대로 매끈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요. 가격은 2천원.

    발레리나 처럼 일자로 쭉 뻗은 쇄골과 직각 어깨를 원하지만 현실은 구부정… 안으로 말린 어깨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태가 안 나고 심지어 가방 끈이 쭈르르 미끄러지기까지 한다고요?

    발레리나 처럼 일자로 쭉 뻗은 쇄골과 직각 어깨를 원하지만 현실은 구부정 어깨에 자라목. 안으로 말린 어깨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태가 안 나고 심지어 숄더백 끈이 쭈르르 미끄러지기까지 한다고요?

    바른 자세 벨트 BY 올리브 영 말린 어깨를 곧게 펴주는 체형 고정 벨트를 아시나요? 밴드를 양 어깨에 넣은 뒤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여 붙여주기만 하면 양 어깨를 뒤에서부터 탄탄하게 당겨주는 밴드의 힘 덕분에 자연스레 허리와 가슴을 펴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되죠.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직업의 여성들에게 필수품! 가격은 1만3천8백원.

    바른 자세 벨트 BY 올리브 영
    말린 어깨를 곧게 펴주는 체형 고정 벨트를 아시나요? 밴드를 양 어깨에 넣은 뒤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여 붙여주기만 하면 양 어깨를 뒤에서부터 탄탄하게 당겨주는 밴드의 힘 덕분에 자연스레 허리와 가슴을 펴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되죠.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직업의 여성들에게 필수품이랍니다! 가격은 1만3천8백원.

    잠시도 쉴 틈 없이 풀 가동되고 있는 우리의 눈. 오늘도 빨갛게 눈이 충혈될 때까지 웹서핑을 하고 말았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줄 방법 없을까요?

    잠시도 쉴 틈 없이 풀 가동되고 있는 우리의 눈. 오늘도 빨갛게 눈이 충혈될 때까지 웹서핑을 하고 말았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줄 방법 없을까요?

    스팀 아이마스크 BY 올리브 영 이 제품은 지친 눈을 온기로 감싸 피로를 싹 풀어주는 마스크! 40도 정도의 따뜻한 스팀이 10분 동안 눈을 포근하게 감싸준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이나 잠시 짬이 날 때 착용하고 있으면 한 숨 푹 자고 일어난 듯 눈이 편안해지며 긴장감이 스르륵 풀려요. 가격은 7천8백원(5매).

    스팀 아이마스크 BY 올리브 영
    이 제품은 지친 눈을 온기로 감싸 피로를 싹 풀어주는 마스크! 40도 정도의 따뜻한 스팀이 10분 동안 눈을 포근하게 감싸준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이나 잠시 짬이 날 때 착용하고 있으면 한 숨 푹 자고 일어난 듯 눈이 편안해지며 긴장감이 스르륵 풀려요. 가격은 7천8백원(5매).

    여행갈 때마다 화장대를 그대로 옮겨갈 수도 없고, 샘플을 쓰자니 또 트러블이 걱정되죠?

    여행갈 때마다 화장대를 그대로 옮겨갈 수도 없고, 평소 쓰지않던 화장품의 샘플을 쓰자니 또 트러블이 걱정되죠?

    스포이드 주사기 BY 다이소 여행갈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익숙하게 바르던 제품을 여행용 키트에 덜어서 사용하는 것인데, 에센스나 토너처럼 리퀴드 타입인 경우 실패 없이 덜어내기가 쉽지 않죠. 이 때 주사기를 활용하면 쉽고 정확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덜어낼 수 있어요. 화장대에 줄줄 흘러내린 리퀴드를 닦아낼 필요도 없죠. 가격은 1천원.

    스포이드 주사기 BY 다이소
    여행갈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익숙하게 바르던 제품을 여행용 키트에 덜어서 사용하는 것인데, 에센스나 토너처럼 리퀴드 타입인 경우 실패 없이 덜어내기가 쉽지 않죠. 이 때 주사기를 활용하면 쉽고 정확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덜어낼 수 있어요. 화장대에 줄줄 흘러내린 리퀴드를 닦아낼 필요도 없죠. 가격은 1천원.

    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하고 싶나요?

    스틱컬 BY 다이소  스펀지 타입의 헤어롤로 연예인 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어요. 모발을 적당량 잡고 스폰지 스틱으로 돌돌 만 다음 스틱의 끝 부분을 다른 한 쪽 구멍 사이에 넣고 고정시키는 거예요. 웨이브 굵기와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 더욱 자주 손이 가겠죠? 가격은 1천원(3개).

    스틱컬 BY 다이소
    스펀지 타입의 헤어롤로 연예인 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어요. 모발을 적당량 잡고 스폰지 스틱으로 돌돌 만 다음 스틱의 끝 부분을 다른 한 쪽 구멍 사이에 넣고 고정시키는 거예요. 웨이브 굵기와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 더욱 자주 손이 가겠죠? 가격은 1천원(3개).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 IMAZINS , LEE HYUN SEO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