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NAILS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홀리데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연말 파티에서 자신감과 흥을 배가시켜줄 10가지 네일 아이디어를 공유할게요.

 

크리스마스에 산타 할아버지가 빠지면 섭섭하죠? 네일 아티스트 케이티는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성탄 네일을 완성했네요. 손톱 가득 하얀 눈꽃송이를 그려 넣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빌어봐도 좋겠어요.

Katie(@flipnails)님의 공유 게시물님,

 

선물 상자에서 영감을 얻은 라인 스티커 네일. 레드로 베이스 컬러를 깔고 라인 스티커를 붙여 리본처럼 연출했네요. 블랙 의상에 포인트로 연출해도 좋겠죠?

 

창밖으로 눈이 날리는 모습을 보는 듯한 이런 디자인은 어때요? 스펀지에 화이트 네일 래커를 묻혀 손톱 전체를 두드려주면 눈송이가 날리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홀리데이 네일은 뭐니 뭐니 해도 화려해야 제맛! 글리터로 베이스를 깔아준 뒤 라인 테이프로 트리 모양 셰이프를 잡고 레드 도트를 찍어 마무리했어요. 간단하면서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네일 디자인이죠?

 

일 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인 만큼 손톱 위에 롱 네일 팁을 붙여봐도 좋겠네요. 신난 표정의 루돌프가 포인트!

#NAILSMAGAZINE(@nailsmagaz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마음껏 화려해지고 싶은 연말이라지만 모던함을 절대 포기할 순 없다면? 네일 아티스트 나오미의 디자인을 눈여겨보세요. 골드 글리터와 블랙, 누드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어요.

Naomi Yasuda(@naominailsnyc)님의 공유 게시물님,

 

손톱 가장자리에 골드 체인을 붙여 큐티클 라인을 따라 흐르도록 연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이런 네일 디자인이라면 샴페인 잔을 든 손이 더욱 감각적으로 보일 거예요.

Naomi Yasuda(@naominailsnyc)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델 매디 드메인은 별 모양 스티커를 붙여 파티 준비를 마쳤네요. 골드 스티커를 붙인 뒤 라인 브러시로 테두리 디테일을 살려 입체적인 스타 네일 완성!

 

네일 살롱을 방문하지 않고도 크리스마스 바이브를 살리는 셀프 네일 아이디어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골드 피그먼트를 뿌려준 다음 톱코트를 바르면 단 5분 만에 완성!

 

자칫 잘못 바르면 ‘노티’ 나는 레드를 귀엽게 소화하는 방법은? 블랙핑크 지수의 손에 답이 있습니다. 글리터가 가득 들어 있는 네일 래커로 손톱 전체를 채우고 한 손가락에만 홀로그램 하트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죠.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제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