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음주 운전

2022.11.07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음주 운전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또다시 음주 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벌써 두 번째죠.

경찰은 8일 문준영을 음주 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문준영은 전날 새벽 서울 강남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문준영이 횡설수설하는 것을 보고 음주 운전을 의심한 시민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준영의 음주 운전 사실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알려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는 7일 커뮤니티를 통해 ‘유명 아이돌 그룹 리더 A씨 만취 음주 운전 적발’이라며 문준영이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에서 그는 “문준영이 술에 취한 채 자신의 차량을 직접 운전했고, 심지어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했다”며 “길에서 마주친 고급 외제 차에 클랙슨을 울리며 ‘내려보라’고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갑자기 ‘내가 아는 00 아니냐’고 아는 척을 했다”고 주장했죠.

이에 외제 차 차주가 문준영을 경찰에 신고했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측정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0.113%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준영은 지난 2018년 이미 음주 운전으로 면허정치 처분을 받은 전력이 있는데요, 이번에 또다시 음주 운전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