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올가을에는 도톰한 3D 네일!

2022.08.31

by 김초롱

    올가을에는 도톰한 3D 네일!

    이번 여름 인기를 누리던 3D 네일이 여전히 뜨겁습니다. 3D 네일은 부드러운 젤 용액으로 다양한 모양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 굳히는 방식으로 완성하는데요. 국내에서는 덩어리 네일, 엠보 네일, 뉘앙스 3D 네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죠. 국내외 네일 아티스트가 꽂힌 3D 네일 디자인은 어떤 것일까요? 데일리로도 가능한 소프트 버전으로 찾아봤습니다.

    Clear Water Drop

    @sojinnails

    리한나, 빌리 아일리시,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헌터 샤퍼 등 수많은 할리우드 셀럽이 사랑하는 네일 아티스트 오소진(@sojinnails)의 ‘물방울 스캅춰’ 디자인. 투명한 물방울이 흐르는 순간을 캡처한 듯하죠. 정형화된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흐르는 듯한 모양이 포인트. 투명해서 더 청량한 느낌입니다.

    Color Doodle

    @nailsbymei

    미국에서 활동하는 일본인 네일 아티스트 가와지리 메이(@nailsbymei)는 열 손가락에 모두 다양한 그림과 글자를 새겨 넣었어요. 낙서한 것처럼요! 컬러 역시 다양하게 매치해 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

    Melting Metal

    @nailtam2na

    태연, 오마이걸 아린, 청하의 네일 아티스트 신탐이나(@nailtam2na)는 손톱 끝에서 녹아버린 메탈 네일을 완성했습니다. 컬러 없는 깨끗한 베이스와 어울려 귀여우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크리스털 파츠로 러블리를 한 스푼 추가했군요.

    Crushed Steel

    @cam.t.artist

    찌그러져 납작해진 깡통 디자인은 어떨까요? 꾸레주의 2022 F/W 쇼에서 네일 아티스트 캠 트란(@cam.t.artist)은 클리어 젤로 모양을 만들어 굳힌 뒤 크롬 파우더를 발랐습니다. 모양은 자유롭게, 손톱에 붙일 때도 손톱을 가득 채우는 것이 아니라 여백을 남기는 것이 포인트.

    Mystery Universe

    @unistella_kr

    손톱 위에 신비로운 우주가 펼쳐진 디자인입니다. 셀럽이 사랑하는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이 이끄는 유니스텔라(@unistella_kr)의 디자인이에요. 어두운 밤하늘에 투명한 젤을 동그랗게 올려 행성을 표현했고, 메탈릭 베이스에 구불구불한 물결 모양 젤을 매치해 귀여운 외계 생물체를 표현했군요.

    내일 하면 좋을 셀럽의 네일 디자인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