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앰버 허드의 트위터 계정이 사라졌다

2022.11.06

by 오기쁨

    앰버 허드의 트위터 계정이 사라졌다

    할리우드 스타 앰버 허드의 흔적이 트위터에서 사라졌습니다. 계정이 갑자기 삭제된 이유가 뭘까요?

    현지 시간으로 3일 앰버 허드의 트위터 계정이 완전히 삭제된 걸로 확인됐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인스타그램 계정은 남아 있죠.

    현지에서는 트위터 계정이 삭제된 것에 최근 트위터를 인수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허드와 머스크가 연인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허드와 머스크는 2016년 5월 만나 2017년 8월 결별했습니다. 허드가 배우 조니 뎁과 이혼 소송 중이었던 만큼 불륜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죠. 허드가 배우 카라 델레바인과 불륜 관계였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머스크와 양다리가 아니었냐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허드와 머스크는 헤어진 후에도 계속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밝혔지만, 이후 그다지 소통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이후 허드는 2018년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머스크에 대해 ‘아름다운 관계’로 묘사했죠. “우리는 핵심 가치에 기반한 아름다운 우정을 쌓았다. 지적 호기심, 아이디어와 대화, 과학에 대한 애정 등 많은 것을 나눴다. 그를 존경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올 초 재판에서 공개된 허드와 변호사의 대화 내용에 따르면, 허드는 “머스크와 그저 공간을 채웠을 뿐”이라며 지루한 연애를 암시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정작 머스크는 허드와의 관계에 대한 언급을 그리 즐기지는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허드와 조니 뎁의 이혼 소송 판결이 나기 며칠 전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이 계속 전진하기를 바란다”는 글을 올렸을 뿐, 허드에 대해 자주 거론하지는 않았습니다. 

    트위터 계정 삭제에 대해 허드의 대변인은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머스크도 마찬가지. 하지만 많은 이들의 의심은 여전히 그를 향하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