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연인에게 감각적인 취향을 어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4

2023.02.09

by 이정미

    연인에게 감각적인 취향을 어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4

    초콜릿은 너무 뻔한 것 같다고요?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줄 추천 리스트.

    누데이크 ‘퍼포즈’ 케이크

    Instagram @nu_dake

    Instagram @nu_dake

    독창적인 케이크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누데이크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쏟아져 내리는 크런치 비즈 속에 초콜릿 반지가 담긴 ‘퍼포즈(Purpose)’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성별에 따라 레터링 선택이 가능하고, 패키지 카드에 메시지를 적을 수 있어 사랑을 ‘고백(Propose)’하기에 제격이죠. 2월 1일부터 19일까지 누데이크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하우스 도산점과 성수점에서는 해당 케이크 구매 시 패키지에 풍선을 묶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케이크 판매 기간에  퍼포즈 케이크와 함께한 순간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제공하는데요, 바로 누데이크 로고를 새긴 곰 인형, 귀여운 리본이 묶인 초 세트, 반지 상자 모양의 세라믹 토퍼로 구성된 발렌타인 패키지입니다.

    논픽션 ‘논픽션 오 드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 

    Instagram @official.nonfiction

    핑크빛 향으로 물든 발렌타인 무드는 어떨까요? 논픽션은 논픽션 오 드 퍼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부드러운 벨벳 리본으로 장식한 발렌타인 기프트 박스 안에 블러시 핑크 컬러의 발렌타인 패딩 파우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그린 메시지 카드를 함께 담은 발렌타인 리미티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수량을 한정해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두르세요!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 

    Instagram @lecreuset

    Instagram @lecreuset_korea

    발렌타인데이에는 연인과 함께 직접 요리를 하며 달콤한 저녁 시간을 보내도 좋겠죠. 르크루제가 러블리한 셰이프의 하트 스킬렛 2종과 하트 냄비 3종, 하트 우드 플래터까지 다양한 종류로 발렌타인 컬렉션을 출시해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베리 컬러의 하트 냄비와 하트 우드 플래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골든구스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골든구스의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은 로맨틱한 무드로 재해석한 골든구스의 아이코닉 슈즈 슈퍼스타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드스타 스니커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에디션인데요. 슈즈와 함께 선보이는 올드 골드 컬러의 이어링에는 ‘러브 유(Love You)’, ‘포에버 포 유(Forever for You)’ 같은 레터링이 들어가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센스 있게 전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골든구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