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구글이 선정한 2023 베스트 뷰티 아이템

2023.05.19

by 우주연

    구글이 선정한 2023 베스트 뷰티 아이템

    ‘랜디스 케미스트(Landys Chemist)’는 매년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15개 뷰티 아이템 순위를 공개합니다. 지금 가장 뜨거운 스킨케어 트렌드를 요약한 이 리스트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화제가 된 브랜드만 다루지 않기에 비교적 믿을 만합니다.

    15위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파운데이션(8만2,800회 검색)

    전 세계적으로 1분당 두 개가 팔린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실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마이크로 필(Micro-Fil)’ 기술이 강렬한 피그먼트를 만나 탄생했죠.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내 피부인 듯, 새 피부인 듯 우아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위 엘레미스 프로-콜라겐 마린 크림(8만6,700회 검색)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엘레미스. 해양 콜라겐을 기반으로 한 크림의 포뮬러는 가볍게 발리지만 피부 수분이 177% 이상 증가되는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13위 가르니에 미셀라 워터(9만3,300회 검색)

    가르니에는 유럽에 여행을 가면 슈퍼마켓이나 약국에서 한 번쯤 마주쳤을 법한 프랑스의 국민 브랜드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며 립 앤 아이 리무버의 역할부터 클렌징 워터 역할까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노폐물과 공해 흔적을 말끔히 제거합니다.

    12위 메이블린 뉴욕 하이 마스카라(10만200회 검색)

    틱톡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최근엔 소피아 리치(Sofia Richie)가 신부 메이크업 룩에 사용하기도 했어요. 속눈썹 가장자리에 숨겨진 한 올 한 올까지 뭉침 없이 길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

    11위 픽시 글로우 토닉(10만3,200회 검색)

    글리콜산과 알로에 베라, 인삼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워터 타입 로션입니다. 세안 후 처음으로 바르는 퍼스트 세럼으로 인기가 높죠.

    10위 디오디너리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 세럼(12만6,700회 검색)

    2%로 농축된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5의 활성 성분이 세 가지 다른 분자 형태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합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찐 후기’의 대부분!

    9위 세라비 하이드레이팅 클렌저(12만8,000회 검색)

    민감성 피부 보유자에게 이만한 제품도 없죠!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섬세한 거품을 만들고 꼼꼼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합니다. 피부가 매우 부드러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8위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콘센트레(13만7,000회 검색)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는 제품이죠. 수십 년째 런웨이 백스테이지에서 꾸준히 포착되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고농축 크림이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마스크, 메이크업 리무버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7위 디오디너리 레티놀 1% 인 스쿠알란 세럼(14만6,000회 검색)

    비타민 A에서 유래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레티놀 농축액을 1% 함유한 산뜻한 세럼입니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스쿠알란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차단하고 검버섯 형성을 막아줍니다.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6위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에센스(14만7,600회 검색)

    산뜻한 젤 텍스처의 크림으로 트러블성 피부에 추천합니다. 살리실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유분과 각질을 케어하고, 이미 생긴 다크스폿을 연하게 할 뿐 아니라 징크피씨에이 성분이 트러블을 잠재웁니다.

    5위 코스알엑스 어드벤스드 스네일 92 올인원 크림(14만9,900회 검색)

    한때 K-뷰티 최고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진 달팽이 분비물 여과액 92%를 함유한 산뜻한 젤리 크림.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재생해 잔주름과 주름, 여드름 흉터와 기미를 완화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4위 디오디너리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15만9,800회 검색)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고강도 AHA 토너. 식물에서 유래한 태즈메이니안 페퍼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계절마다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pH 농도가 약 3.6으로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위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세럼(17만700회 검색)

    고농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미네랄을 함유한 워터 베이스 세럼. 과도한 유분을 줄여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정리하는 세럼입니다. 저자극으로 4주 안에 피부 장벽이 튼튼해지고 피부 톤이 맑아졌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어요.

    2위 샬롯 틸버리 샬롯츠 매직 크림(29만2,300회 검색)

    런웨이에 서는 모델의 피곤한 안색을 즉각적으로 밝히기 위해 탄생한 부스터 제품이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전환하고 회복에 도움을 주어 1시간 만에 수분이 226% 충전되는 윤광 효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1위 엘레미스 프로-콜라겐 썸머 블룸 클렌징 밤(35만6,700회 검색)

    대망의 1위는 엘레미스의 밤 타입 클렌저. 미끌리듯 부드러운 텍스처가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고 정화하며 미모사, 호호바 오일과 해바라기 왁스 성분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합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우주연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