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의 룩을 완성하는 깜찍한 아이템! #명품입문템
미우치아 프라다의 미우미우는 작년부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선보인 2023 F/W 시즌 컬렉션은 두고두고 회자됐죠. 캐주얼과 시크를 섞은 하우스 특유의 스타일을 선보인 것은 물론, 이를 입은 배우 미아 고스와 엠마 코린 등 브랜드의 대표 뮤즈들을 런웨이에 세웠기 때문입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컬렉션의 스타일링 또한 주목받았죠. 화장기 없는 얼굴에 부스스한 헤어, 무심하게 걸친 안경과 너드의 상징인 회색 후드 집업까지 등장했으니까요. 이는 패션에 관심이 없는, 즉 패션의 반대 영역에 있는 아이템을 상징하는데요. 미우미우는 여기에 가장 패셔너블한 트렌드, ‘시스루’를 결합했습니다. 너드미와 시스루의 만남이라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조합을 만든 것이죠.
이번 시즌 미우미우의 컬렉션 역시 갖고 싶은 피스로 가득합니다. 그중에서 찾은 엔트리 아이템은 미니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긴 스트랩이 달린 마테라쎄 나파 가죽 미니 파우치입니다. 나파 가죽에 미우미우의 대표 제작 기법인 ‘마테라쎄’를 활용해 독특한 텍스처를 담아냈죠. 일상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는 소지품을 담을 수도 있고요. 우아한 골드 컬러의 하드웨어에 길이 조절과 탈착 가능한 스트랩까지, 작지만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강렬한 레드 외에도 러블리한 핑크, 기본적인 블랙 컬러도 만날 수 있죠. 외출할 때 몸에 딱 붙는 니트 카디건과 플리츠스커트를 입고, 안경을 써보세요. 그런 다음 이 미니 파우치를 숄더백처럼 멘다면, 미우미우의 런웨이 룩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을 겁니다.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리빙
클라우디아 쉬퍼의 첫 번째 컬렉션
2024.12.02by 류가영
-
패션 뉴스
보테가 베네타가 장인 정신을 기리는 법, '보테가 포 보테가스'
2024.12.06by 안건호
-
패션 화보
차은우가 혼자만의 휴일을 완전하게 보내는 법
2024.12.06by 이인정, 조영경
-
여행
마침내 재개관하는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 관한 A to Z
2024.12.06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어그 부츠를 우아하게 신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2024.12.09by 이소미
-
패션 뉴스
루이 비통×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에디션 기념 애니메이션 2
2024.12.10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