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True 크리스탈에게 ‘뷰티’는 자신만의 개성을 맘껏 표현할 수 있는 훌륭한 수단이다. 일할 때나 일상에서나 대담한 룩을 시도하길 좋아하는 그녀는 <보그> 촬영장에서도 파우더 룸 의자에 앉아 메이크업을 받기 전 뷰티 팀과 룩에 대해 상의했다. 그렇게 함께 탄생시킨 룩에는 고유한 아름다움이 있다. 촉촉한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제품은 랑콤.
Youth Do 누구나 자신을 위한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영감의 원천이 되는 다양한 룩을 개발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 뷰티는 우리 주변 어디에나 존재한다. 크리스탈의 촉촉한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제품은 랑콤.
Care & Glow 랑콤은 뷰티의 대중화를 이룬 브랜드다. 이는 곧 다양한 배경과 직업, 삶, 성별, 피부색, 나이, 스타일의 사람들을 모두 아우를 수 있다는 뜻이다. 접근성이 높고,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것은 물론이다. 최신 트렌드를 재빨리 접목해 활용한다는 점에서도 매우 흥미롭다. 올가을 랑콤이 모두가 원하고 바라던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파운데이션을 제안한다. 크리스탈의 광채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속눈썹은 ‘래쉬 이돌 마스카라’. 제품은 랑콤.
Comfort Creation <보그>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룩으로 랑콤이 추구하는 프랑스 뷰티 정신을 크리스탈의 얼굴에 담았다. 타고난 것처럼 맑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우아한 립, 은은한 윤기가 그것이다. 빛나는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제품은 랑콤.
Look Good 누구나 <화양연화>의 장만옥을 보며 코끝이 찡해진 기억이 있을 것이다. 깊은 밤, 왕가위 감독의 카메라 앵글에 황홀하게 담긴 장만옥의 속눈썹이 낮게 팔랑이며 주인공의 내면세계를 시적으로 표현한다. 사랑의 불장난과 감정이 터져 나오는 순간을 섬세하면서도 생동감 있게 담아낸 이 영화에서 강렬한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낸 것은 기다란 속눈썹이었다. 먹물 같은 마스카라와 섀도를 덧입은 속눈썹이 눈꺼풀을 화선지 삼아 주인공의 상처 입은 마음을 한 자 한 자 써 내려가는 것이다. ‘래쉬 이돌 마스카라’로 연출한 크리스탈의 속눈썹처럼. 촉촉한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제품은 랑콤.
Golden Time 언제나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기에 크리스탈의 변이는 일면 필연적이다. 연기를 할 때나 화보를 찍을 때 캐릭터에 녹아드는 것을 즐기는 그녀의 반짝이는 피부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속눈썹은 ‘래쉬 이돌 마스카라’. 제품은 랑콤.
Skin Perfecting 크리스탈에게 데일리 메이크업은 단순히 한 가지를 바르는 것이다. 이를테면 파운데이션을 바르거나, 립스틱을 바르거나, 마스카라를 약하게 칠하는 식이다. 이번 촬영은 파운데이션, 립스틱, 마스카라, 이 세 가지 제품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블러셔를 약간 발랐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노력 없이 쉽게 하는 메이크업. 과하지 않은, 화장을 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표현하고 싶었고, 우리의 바람은 현실이 됐다. 촉촉한 피부는 ‘뗑 이돌 울트라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티’,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속눈썹은 ‘래쉬 이돌 마스카라’. 제품은 랑콤.
On the Go 온종일 일한 뒤 변신하기 위해 다시 집에 돌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그래서 랑콤은 여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뗑 이돌 울트라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제안한다. 제품명에서 짐작했듯 스킨케어 효과는 기본, 하이라이터 이상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멀티태스커다. 촉촉한 피부는 ‘뗑 이돌 울트라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 입술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티’,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속눈썹은 ‘래쉬 이돌 마스카라’. 제품은 랑콤.
3 CHECKPOINTS OF TEINT IDOLE CARE& GLOW FOUNDATION
하나, 하루 종일 지속되는 맑고 화사한 피부 광채
타고난 피부인 듯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과 온 종일 빛나는 맑은 광채를 선사합니다.
둘, 90% 수분 세럼 베이스로 24H 촉촉한 피부
2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수분 세럼 성분 90% 함유로 24시간 촉촉한 피부 유지 및 관리 효과는 보너스!
셋, 가벼운 크리미 포뮬러로 결점 없는 피부 완성
피부 요철에 완벽하게 밀착하는 크리미 포뮬러가 매끈하면서 볼륨 있는 피부결과 무결점의 자연스러운 커버 연출에 제격입니다.
추천기사
-
아트
2000년대 '서울 오후 3시'의 풍경 발견하기
2024.11.26by 황혜원
-
뷰티 아이템
사브리나 카펜터 'Espresso', 향수로 탄생
2024.12.09by 오기쁨
-
Beauty
샤넬의 2024 홀리데이 컬렉션
2024.12.05by 서명희
-
뷰티 트렌드
눈동자 색을 내 마음대로 바꾸는 안약?
2024.12.10by 김초롱
-
엔터테인먼트
김성철의 두 가지 얼굴, 두 가지 감정
2024.11.27by 김나랑, 손기호
-
웰니스
옥스퍼드대에서 밝힌 뇌 노화 부추기는 10가지 요인
2024.11.23by 윤혜선, Esther Giménez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