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단단해진 제로베이스원의 ‘멜팅 포인트’
과연 누가 알았을까요? Mnet <보이즈 플래닛>이 방송될 때만 해도 수많은 참가자 중 9명의 소년이 K-팝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그룹이 되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지난 7월 아홉 멤버로 찬란한 시작을 알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ZB1). 이들은 미완성인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에 도달하기까지 이어진 멤버들의 발걸음을 담은 이름으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데뷔 앨범이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죠.
제로베이스원의 첫여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찾아온 가을,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그들이 다시 돌아옵니다. 6일, 제로베이스원의 순도 100% 열정을 녹인 미니 2집 <Melting Point>가 발매됩니다.
<Melting Point>는 한층 성장한 제로베이스원의 내면을 그대로 반영한 앨범입니다. ‘녹는점’에 도달한 아홉 멤버가 단단한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았죠.
타이틀곡 ‘CRUSH’는 드럼 앤 베이스와 저지 클럽의 리듬에 제로베이스원만의 감성을 담아낸 파워풀한 곡입니다. 팬들의 사랑으로 찬란한 꿈을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그들을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팬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랫말에 녹였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앨범명과 같은 제목이자, 얼어붙었던 마음이 사랑으로 녹아내리는 과정을 표현한 설렘 가득한 ‘MELTING POINT’, 손을 잡고 새롭게 펼쳐진 세상을 향해 뛰어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Take My Hand’,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세상을 노래한 ‘Kidz Zone’, 수고 많았던 하루와 밤을 위로하는 ‘Good Night’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됐습니다.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할 제로베이스원! 한층 단단해진 그들이 선보일 새로운 미래를 눈여겨보세요.
- 포토
- WAKEONE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