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봄을 준비하며 떠올린 것

2024.03.22

by 유정수

    봄을 준비하며 떠올린 것

    일상에 영감을 주는 무언가와 일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것들에 대하여.

    RAMUN

    라문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빛, 행운이란 이름으로 빛을 밝힌다. 창립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손자의 소망과 꿈이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행운의 램프를 만든 것이 브랜드의 기원이다. 멘디니는 라문의 빛을 밝힘으로써 ‘행운의 상징’, ‘인생의 수호물’과 같이 어둠 속에서 사용하는 조명 이상의 의미로 라문의 가치를 알린다.

    Louise
    프랑스 디자인계를 대표하는 장마리 마소와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협업으로 선보인 ‘7 Stars Project’ 세 번째 조명. 두 거장 장마리 마소와 멘디니는 루이즈를 만들며 프랑스 낭만주의를 구현하고자 했다. 상단의 원형 링은 라문의 아이덴티티와 연결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조명의 형태를 부드럽고 우아하게 마무리하는 장마리 마소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다. 빛과 촛불, 오르골 멜로디가 울려 퍼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침실 옆 스탠드로, 다이닝 테이블 램프로 곁에 두고 싶다.
    Louise
    촛불 모드를 통해 루이즈가 단순한 조명이 아니라 빛의 예술을 보여주는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초를 켠 듯 부드럽게 일렁이는 따뜻한 빛이 공간을 채워 프랑스적인 세련미를 연출한다. 루이즈는 여느 라문 제품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인 안과 의사의 가이드 아래 눈 건강을 위한 빛을 실현했다. 자외선과 적외선이 방출되지 않으며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다. 조도는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EMMA-THE SLEEP COMPANY

    ‘Awaken Your Best’ 2013년 독일에서 설립된 수면 브랜드 기업 엠마는 좋은 삶은 좋은 수면에서 시작된다고 믿는다. 그 믿음을 기반으로 숙면을 위한 최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애써왔다. ‘모두를 위한 숙면’을 위해 수면 엔지니어와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함께 고민하고 협력해 인체 공학을 염두에 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엠마의 슬로건 ‘Don’t Worry Sleep Happy’를 이루기 위하여.

    엠마 다이아몬드 필로우
    Diamond Degree® 쿨링 기술을 적용해 과한 열과 습기를 외부로 발산하고 통기성을 높인 쿨링 메모리 폼 필로우다. Diamond Degree® 폼이 이상적인 체온을 유지하며, 사용자가 폼 레이어를 뒤집거나 제거하거나 재배열해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엠마 매트리스 프로텍터
    매트리스 위에 보이는 ‘엠마’ 로고 밴드는 엠마 매트리스에 입힌 엠마 매트리스 프로텍터. 방수성과 통기성을 고려한 매트리스 커버에는 100% 방수 Emma Guard 레이어가 있어 액체를 쏟거나 부스러기를 떨어뜨리는 등 원치 않는 상황에서 오염으로부터 매트리스를 보호한다.
    엠마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Emma Diamond Degree® 온도 조절 특허 기술로 더 길고 더 깊은 수면 단계로 유도하는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완벽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밑에서부터 차례로 핸들이 있는 하단 커버, HRX 폼, 포켓 스프링, 어댑티브 컴포트 폼, Diamond Degree® 흑연 폼, 프리미엄 커버 총 6개 층이 하나의 매트리스를 이룬다. 엠마 특허 제품인 Diamond Degree® 흑연 폼은 통풍이 잘되는 구조로, 매트리스의 습도를 낮게 유지한다. 이런 기능을 통해 불필요한 열을 제거하고, 잠자리에서 적정 체온을 유지해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여기에 그라파이트 메모리 폼과 포켓 스프링이 신체를 지지한다. 매트리스를 둘러싼 수백 개의 포켓 스프링이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다층 서포트 폼이 최적의 쿠션 효과를 더해 적절한 지지력으로 어떤 자세를 취해도 편안하게 수면을 취하도록 돕는다.

    엠마 시그니처 침대 프레임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은 공간에 아늑함을 더한다. 침대 밑 서랍과 헤드보드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 하단에 엠마 시그니처 맞춤형 수납 옵션으로 서랍을 2개 또는 4개 두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VEGANERY BY d’Alba

    달바가 스킨케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영역을 확장했다. 비거너리의 제품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 기관인 브이라벨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앞으로도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자연을 생각하는 비건 성분을 담은 비건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드러낸다. 비거너리는 단순히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채식주의’ 개념을 넘어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의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
    비거너리에서 개발한 비건 포뮬러의 콜라겐 부스터 젤리. 길고 탱글한 젤리로 달콤한 샤인머스캣을 한 입 베어 문 것 같다. 슬림한 젤리에 콜라겐 부스터가 무려 3270mg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청정 지역에서 자란 100%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콜라겐 부스터는 500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로 흡수율도 우수하다.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아 요즘 셀러브리티들의 인기 관리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손 닿는 곳 어디든 편하게 두고 챙겨 먹을 수 있는 이 제품은 냉장이나 냉동 보관 후 차갑게 먹으면 탱글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샤인머스캣 맛)
    다이어트도 비건을 생각할 때다. 100% 비건 식물성 성분의 다이어트 젤리로 건강하고 맛있게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다.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기여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750mg과 식후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mg을 함유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저당 젤리로 당 걱정 없이 간식 대용으로도 추천한다.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 맛의 가볍고 슬림한 젤리 스틱 하나가 단 23.6kcal.

    DYSON

    다이슨은 제임스 다이슨의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기술 연구와 투자에 힘쓴다. 다이슨 직원 중 절반 이상이 엔지니어와 과학자다. 다이슨 엔지니어들의 모든 연구는 일상용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생기는 불만과 좌절에서부터 비롯된다. 문제점을 발견한 엔지니어들은 더 나은 방법을 고민하고, 시제품 제작과 테스팅 과정을 통해 제대로 작동하는 제품을 발명해낸다. 디자인 역시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에 우선한, 기능에 따른 형태를 추구한다.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다이슨 조명은 정밀하게 설계된 광학과 히트 파이프 기술을 통해 60년 동안 조명 품질을 유지한다.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은 자연광에 가까운 색상을 구현한다. 지능적으로 사용자 위치의 자연광을 추적하고 위치와 시간에 따른 색온도와 밝기를 제공한다. 강력한 집중 조명인 ‘태스크 조명’, 광학 헤드를 전환해 공간 감각을 강조하거나 부드러운 배경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간접 조명’, 그림과 작품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전시 조명’, 적은 블루 라이트로 안정감을 주는 빛을 제공해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무드 조명’까지 네 가지 조명을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은 플로어스탠드형과 데스크형으로도 만날 수 있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실내 공기 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면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다이슨의 가장 강력하고 조용한 공기청정기다. 소음은 줄고 공기 분사력은 더 강력해졌다. 원뿔 형태의 공기역학 현상을 활용해 깨끗한 공기를 10m 이상의 거리까지 분사한다. 여기에 음향공학적으로 설계된 모터는 최대 풍량에서도 56데시벨 수준의 소음으로 조용하게 작동하도록 저압 및 고속 시스템을 구현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중 가장 큰 필터레이션 시스템을 갖추어 알레르기 유발 물질부터 초미세먼지, 냄새, 가스까지 제거한다. 나아가 실내 곳곳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한다. 필터 수명 역시 길어져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하는 헤파 필터는 최대 5년 동안 교체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블루와 골드 조합의 공기청정기에만 적용된 특별한 기능이 있다. 기존 다이슨 활성 탄소 필터 대비 3배 더 많이 이산화질소(NO₂)를 제거할 수 있는 K-탄소 필터와 CO₂(이산화탄소)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새로운 K-탄소 필터는 공기 중 가스를 제거하는 필터로, 요리와 같은 일상 활동이나 차량 배기가스와 같이 외출 후 귀가할 때 함께 유입되는 이산화질소를 기존 다이슨 활성 탄소 필터 대비 3배 더 많이 제거한다. 제품에 탑재된 CO₂ 센서는 이산화탄소 농도가 권장량을 초과하는 즉시 환기가 필요한 시점을 알린다.

    CASETiFY

    프리미엄 휴대폰 케이스의 대중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케이스티파이. 이제는 ‘데스크테리어 with 케이스티파이’의 시대가 열린다. 2011년 시작되어 미국 LA와 홍콩을 기반으로 한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는 단순히 휴대폰 케이스를 넘어 하나의 문화가 됐다. 브랜드 슬로건 ‘Show Your Colors’에 걸맞게 출시된 케이스 디자인은 수만 개가 넘는다. 동일한 디자인이어도 범퍼 타입과 색상에 따라 다르고, 커스터마이징하면 또 다른 케이스가 된다. 케이스티파이로 개성을 드러내는 시대다. 매 시즌 눈길을 사로잡는 케이스티파이가 쏟아진다.

    PowerThru™ 2 in 1 충전 스탠드 & Stone Case
    스탠드 하나를 두고 아이폰과 에어팟을 위아래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은 최대 7.5W, 에어팟은 5W의 고속 충전으로 효율성과 편리성을 더했다. 아이폰 충전 부분은 360도 각도로 돌려가며 가로, 세로로 조절이 가능하다. 조약돌이 떠오르는 귀여운 형태를 뽐내는 에어팟 프로만을 위한 전용 스톤 케이스는 ‘Essentials by CASETiFY™’ 라인으로, 소프트 터치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의 말랑한 촉감이 자꾸만 손이 가게 한다.
    Ripple Case
    케이스티파이가 정의하는 클래식의 멋을 보여주는 ‘Essentials by CASETiFY™’ 라인의 케이스. 물결의 파장을 묘사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한다. 독특한 형태의 퍼프 실리콘 코너는 미국 군사 표준 등급의 2배 내구성을 달성했다. 2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수준이다.

    CENTELLIAN24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의 대표 뷰티 브랜드다. 메인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필두로,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를 화장품에 적용해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을 출시했다.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은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홈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고 있다.

    CENTELLIAN24 MADECA PRIME INFINITY
    압도적인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스페셜 집중 탄력 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 모드’와 데일리 피부 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가장 핵심인 ‘집중초음파 모드’는 피부 4.5mm 깊이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를 더 탄력 있고 날렵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미세 집중초음파를 통해 피부 자극이나 통증은 줄이고 촘촘하고 섬세한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수직형 풀 페이스 펜 타입을 적용,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목까지 얼굴을 기울이지 않아도 빈틈없이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다. 5분에 1,000샷,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무한 마이크로 탄력 샷’으로 유지 관리까지 신경 쓴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인 프리미엄 탄력 케어를 시작해보자.
    CENTELLIAN24 MADECA PRIME
    마데카 프라임은 센텔리안24 전용 부스팅 앰플과 함께하면 더 극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모공과 피붓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멀티 중주파가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흡수 모드’, 미세 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모드’, 기기 하나로 세 가지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각형 모양의 헤드 디자인은 T존과 U존까지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게 해주며 112g의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하루 5분, 마데카 프라임으로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맞춰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해보는 건 어떨까.

    ㆍ본 기기는 피부 미용 기기로서 의료 기기가 아니며, 제품 기능과 관련해 미용적인 효과 외에 어떠한 의학적 효능, 효과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ㆍ무한 마이크로 탄력 샷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에 탑재된 트랜듀서(TD)로 구현되는 마이크로포커스 초음파(MFU) 기술과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 초음파를 의미하는 마케팅적 표현입니다.
    ㆍ집중초음파 모드|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2023. 11. 28~2023. 12. 28|성인 여성 23명|집중초음파 모드 5단계+센텔리안24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일시적, 개인차 있음)
    ㆍ흡수 모드|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2023. 11. 28~2023. 12. 27|성인 여성 22명|흡수 모드 5단계+센텔리안24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일시적, 개인차 있음)

    LE CREUSET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든 르크루제는 약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로 자리한다. 오랜 전통의 브랜드답게 모든 제품은 프랑스 전통 제조 방식에 따라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든다. 정교한 제품력으로 유럽에서는 대를 이어 물려주는 냄비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키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원형 접시 & 플라워 디쉬
    ‘시솔트’와 ‘머랭’ 차분한 두 가지 컬러의 스톤웨어로 테이블을 우아하게 완성했다. 메인 요리나 반찬을 담을 때 개인용 플레이트로 활용 가능한 원형 접시는 단품뿐 아니라 레이어링 스타일로 파티를 위한 테이블을 꾸밀 수 있다. 페미닌한 플라워 셰이프의 플라워 디쉬와 원형 접시로 올봄, 테이블에 따뜻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보자.
    시그니처 호박 캐서롤
    시대를 초월한 동화 속 호박 셰이프의 디자인에 파스텔 톤 ‘시솔트’와 ‘코튼’ 컬러를 입힌 무쇠 주물 시그니처 라인. 호박의 입체적인 곡선을 살리고 무광 실버 놉(손잡이)으로 호박 줄기를 묘사했다. 르크루제의 무쇠 주물은 요리부터 시각적 포인트가 되는 테이블 세팅 아이템으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은 시그니처 호박 캐서롤은 리빙·키친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이번 파티 테이블에서는 근사한 샴페인 쿨러로 함께했다.

    The Kia EV9

    기아가 그리는 미래, 국내 유일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대형 SUV EV.

    웅장하고 다부진 디자인. EV9은 국내 유일 대형 SUV EV로 기아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은 위용을 자랑한다. 실내외 곳곳에 기아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중 하나인 ‘자연과 조화되는 대담함’을 반영해 존재감 있는 외형을 갖췄다. 실내는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광활한 시야를 제공한다.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피마자 오일에서 추출한 바이오 소재가 함유된 바이오 폼 등 10가지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한 부분도 엿볼 수 있다. 내실도 단단하다. 기아 두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로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에 기반한다. 99.8k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기아 전기차 라인업 중 가장 긴 1회 충전최대 501km 주행이 가능하다. 이전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전기차. EV9은 대체 불가능한 프리미엄 EV다.
    스탠스를 강조하는 스타맵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차체의 와이드함이 부각된 리어 범퍼 하단부까지. 후면부도 플래그십 EV 모델의 자태를 놓치지 않았다. EV9은 국내 최초 3열 대형 전동화 SUV다. 전기차에서 보기 드문 넓은 공간감과 개개인의 취향을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시트 옵션을 자랑한다. EV9 트림은 에어, 어스, GT-line 세 가지가 있다. 에어와 어스는 구동 방식 2WD와 4WD 중 선택 가능하며, GT-line은 4WD만 운영 중이다.
      콘텐츠 에디터
      유정수
      포토그래퍼
      배준선, 김참(기아)
      세트
      이예슬, 박수지(르크루제)
      어시스턴트
      안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