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뚝뚝 끊어지는 머릿결 개선법 8

2023.02.08

by 김초롱

    뚝뚝 끊어지는 머릿결 개선법 8

    걸 그룹처럼 긴 생머리를 하든, 여배우처럼 시크한 단발을 하든, 중요한 것은 머릿결입니다. 매끄럽고 건강한 머리칼만이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해주거든요.

    @m_kayoung

    아무리 건강한 모발이라도 매일매일 사용하는 드라이어와 고데기 등의 열 자극, 염색과 펌 등의 화학 자극을 견디지 못하고 망가져버립니다. 결국 건조해지고 변색되고 갈라지죠. 이런 손상 모발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손상모 전용 제품입니다. 모발 구성 성분과 유사한 단백질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 8가지를 소개합니다.

    @vousmevoyez

    @taeyeon_ss

    케라스타즈 케라틴 테르미크 150ml, 6만원.

    열이 닿을수록 활성화되는 모르포 케라틴™이 단단히 안착해 뜨거운 스타일링 기기에도 모발을 건강하게 만든다.

    르네 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에센스 100ml, 4만2,000원.

    자연 유래 식물성 케라틴 단백질이 손상 모발 조직을 복구하고,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이 큐티클을 닫아 매끄럽게, 오메가3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3중 손상 복구 시스템이 특징.

    저스트 에즈 아이엠 아이엠 트리트먼트 안티 헤어 로스 200ml, 3만원.

    필수영양소가 가득한 식물성 태반, 콩의 배아만 모아 완성한 소이액트가 모발에 닿으면 일시적인 온열 효과를 내며 모발의 유연성을 극대화한다.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리브-인 트리트먼트 100ml, 5만원.

    자연에서 찾은 헤어 리페어 성분으로 빠르게 손상 모발 개선을 돕는다. 태양을 비롯한 외부 열에 230도까지 모발을 보호한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매직워터 8초 트리트먼트 200ml, 2만1,000원.

    단백질과 보습 성분을 75만ppm이나 함유해 손상 모발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8초 만에 헹구는 간편한 트리트먼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아쿠아 인텐시브 벨벳 오일 100ml, 4만1,000원.

    시세이도가 개발한 더블 리페어 시스템™은 모발 큐티클에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공급해 수분 보유 능력을 강화한다.

    올라플렉스 No.4 본드 메인터넌스 샴푸 250ml, 4만3,000원.

    극손상모도 눈에 보일 만큼 완벽하게 복구되는 오리지널 본드 빌더 시스템. 손상 모발에 침투해 끊어진 결합을 다시 이어줌으로써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모발을 가꾼다.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250ml, 6만5,000원.

    케라틴은 모발 속에서 한 올 한 올 단단하고 힘 있게, 아르간 오일과 시어버터는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트리트먼트와 섞어 사용하면 윤기와 탄력이 개선된다.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