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셀레나 고메즈가 인스타그램에서 세운 엄청난 기록

2023.03.20

by 오기쁨

    셀레나 고메즈가 인스타그램에서 세운 엄청난 기록

    할리우드 스타 셀레나 고메즈는 인스타그램과 잠시 거리를 뒀지만, 정작 팬들은 그녀를 향하고 있습니다.

    고메즈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4억 명의 팔로워를 기록한 최초의 여성이 됐습니다. 17일(현지 시간)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억 명을 넘어서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된 것입니다.

    Getty Images

    불과 얼마 전까지 고메즈의 팔로워 수는 3억8,000만 명대를 기록하고 있었는데요. 한 달여 만에 2,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늘어나면서 팔로워가 가장 많은 여성 1위였던 카일리 제너를 제쳤습니다. 팬들은 고메즈를 ‘인스타그램 퀸’이라고 부르며 축하하고 있습니다.

    고메즈는 인스타그램 이용자 통합 팔로워 수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위는 5억5,000만 팔로워를 거느린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위는 4억4,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selenagomez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억 명을 넘기 전, 고메즈가 마지막으로 올린 게시물은 노 메이크업 상태로 올린 셀피였습니다.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 올린 사진입니다. 고메즈는 루푸스 병으로 몇 년 전 수술을 받은 후 약물 치료를 하면서 부작용으로 체중이 늘었는데요. 그동안 수많은 악플러들이 달았던 ‘뚱뚱하다’는 댓글 때문에 상처 입었다고 고백한 바 있죠.

    결국 고메즈는 최근 <베니티 페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한발 물러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도 몇 차례 인스타그램 계정을 닫았다 열기를 반복했던 그녀이지만, 악플에는 여전히 고통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4억 명이 넘은 후 고메즈는 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스스로 기념했습니다.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이토록 많은 것은, 그녀 곁에 응원하는 팬들이 많다는 의미겠죠.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