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우면 끝이니까! 제니가 찾아낸 완벽한 샤넬 슈즈
제니의 고민이 깊어질수록 우리 눈이 즐거워집니다.

혜리의 유튜브 채널 ‘혤’s club’에 출연한 제니가 샤넬과의 패밀리십을 언급하며 “다음은 어떻게 풀면 새로울까, 새롭게 해석해볼까” 고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꾸뛰르 기간에도 샤넬 2025 봄/여름 컬렉션의 파스텔 블루 케이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며 베스트 드레서로 꼽혔죠.
“쿨한 아웃핏에는 귀여움을 섞어야 한다”고 말한 그녀의 스타일링 비법은 무대에서 내려왔을 때 더 빛을 발하죠. 파리에서 열린 레니 크라비츠의 파티가 끝난 후 제니의 모습을 보세요. 샤넬을 어떻게 입어야 힙한지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샤넬2024/25 크루즈 쇼 메리 제인
구매하러 가기
흰색 터틀넥 톱에 로우 라이즈 팬츠, 프라다의 스포티한 선글라스를 낀 그녀는 장 폴 고티에의 스트라이프 재킷을 손에 들고 있었죠. 여기까지는 그녀가 말했던 쿨한 아웃핏이었고요. 귀여움의 방점은 샤넬의 메리 제인 슈즈로 찍었죠. 가죽 리본이 달려 깜찍하고, 정숙한 느낌마저 드는 샤넬 2025 크루즈 컬렉션의 모노크롬 메리 제인 슈즈요! 제니처럼 입고 현관에서 신발을 고른다면, 샤넬의 메리 제인 슈즈를 고를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리본 장식이 달린 플랫 슈즈는 제니의 차림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샌디 리앙의 발레 펌프스,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의 스트랩 메리 제인 플랫폼도 유행시켰죠. 올해는 제니처럼 ‘귀여움’을 포인트로 할까요? 뭐든 귀여우면 끝이니까요!
- 포토
- Backgrid, Getty Images, Gorunway,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패션 아이템
신난다! 마구 들썩이는 2026 스커트 트렌드 7가지
2025.12.11by 하솔휘
-
셀러브리티 스타일
'요즘 스타일' 그대로, 옷에 얼굴을 파묻고 나타난 빅토리아 베컴
2025.12.11by 안건호
-
뷰 포인트
마운자로 투여 이후, 마음에도 변화가 일었다
2025.12.08by 김나랑
-
패션 아이템
2026년 트렌드를 주도할 6가지 새로운 청바지 착용법!
2025.12.09by 김현유, Alexandre Marain
-
웰니스
장내 미생물부터 피붓결까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공복 레몬물 효과 7
2025.12.05by 김초롱, Ana Morales, Laura Solla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