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릴리 콜린스, 핫한 보브 헤어 트렌드에 합류!

2025.07.31

릴리 콜린스, 핫한 보브 헤어 트렌드에 합류!

패션, 뷰티, 카테고리를 막론하고 레트로 무드가 다시금 트렌드로 떠오른 요즘. 릴리 콜린스가 복고풍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어요.

Getty Images
@lilyjcollins
@lilyjcollins

클래식 도트부터 우아한 프렌치 업 스타일(French Up-do), 헝클어진 양갈래 머리까지. 요즘 셀럽들이 주목하는 복고풍 스타일의 선두에는 1960년대식 플립 보브(Flipped Bob) 헤어스타일이 존재합니다. 지지 하디드, 엘르 패닝, 할리 베리 등 내로라하는 셀럽들이 차례로 플립 보브 스타일을 선보이며 트렌드의 시작을 알리더니, 최근에는 윔블던에 참석한 릴리 콜린스가 플립 보브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며 방점을 찍었죠.

이 스타일은 극적인 사이드 가르마와 강하게 말아 올린 컬을 더해 클래식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릴리 콜린스의 헤어 길이는 좀 짧은 편이라 끝부분의 컬이 살짝 말려 올라가도록 연출하는 데 신경 썼어요. 덕분에 발랄한 느낌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낼 수 있었죠. 윗부분은 깔끔하게 눌러 잔머리를 고정하고, 끝부분은 자연스럽게 퍼지듯 말려서 풍성하고 산뜻한 느낌을 살리는 게 포인트예요.” 릴리 콜린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일함 메스투르(Ilham Mestour)의 설명을 참고해 올여름 클래식한 스타일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발랄하면서도 고전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을 거예요.

@gigihadid
@ellefanning
@ellefanning
@halleberry
@halleberry
Ranyechi Udemezue
사진
Getty Images, Instagram
출처
www.vogue.co.u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