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콜린스, 핫한 보브 헤어 트렌드에 합류!
패션, 뷰티, 카테고리를 막론하고 레트로 무드가 다시금 트렌드로 떠오른 요즘. 릴리 콜린스가 복고풍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어요.

클래식 도트부터 우아한 프렌치 업 스타일(French Up-do), 헝클어진 양갈래 머리까지. 요즘 셀럽들이 주목하는 복고풍 스타일의 선두에는 1960년대식 플립 보브(Flipped Bob) 헤어스타일이 존재합니다. 지지 하디드, 엘르 패닝, 할리 베리 등 내로라하는 셀럽들이 차례로 플립 보브 스타일을 선보이며 트렌드의 시작을 알리더니, 최근에는 윔블던에 참석한 릴리 콜린스가 플립 보브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며 방점을 찍었죠.
이 스타일은 극적인 사이드 가르마와 강하게 말아 올린 컬을 더해 클래식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릴리 콜린스의 헤어 길이는 좀 짧은 편이라 끝부분의 컬이 살짝 말려 올라가도록 연출하는 데 신경 썼어요. 덕분에 발랄한 느낌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낼 수 있었죠. 윗부분은 깔끔하게 눌러 잔머리를 고정하고, 끝부분은 자연스럽게 퍼지듯 말려서 풍성하고 산뜻한 느낌을 살리는 게 포인트예요.” 릴리 콜린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일함 메스투르(Ilham Mestour)의 설명을 참고해 올여름 클래식한 스타일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발랄하면서도 고전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최신기사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새해 새로운 변신을 위한 2026 헤어 커트 6
2026.01.05by 김주혜
-
웰니스
2주 동안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해봤더니, 이렇게 변하더군요
2026.01.16by 하솔휘, Daisy Jon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니퍼 애니스톤이 ‘청바지의 여왕’임을 증명하는 19가지 순간
2026.01.20by 김현유, Isabella Brunner, Emily Chan
-
웰니스
헤일리 비버가 푹 빠진 최고의 단백질 식단
2026.01.05by 윤혜선, Morgan Fargo
-
아트
홍은남이 작품에서 패션을 활용하는 법
2026.01.08by 김나랑
-
뷰티 트렌드
올겨울 피부에 화사한 '클라우드 필터'를 씌워요!
2026.01.13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