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붉은기도 노란기도 없어요, 제철 맞은 밀크 초코 립!
브라운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해마다 가을이면 지겹도록 등장하는 컬러지만, 올해의 브라운은 새롭습니다. 셀럽들이 고른 이번 시즌의 브라운은 붉은기나 노란기를 쏙 뺀, 그야말로 ‘클래식 브라운’ 그 자체거든요. 어떤 무드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듭니다.

화면 가득 채운 헤일리 비버의 브라운빛 입술! 깊고 진한 라테처럼, 부드러운 밀크 초코처럼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이죠. 과거 라테 메이크업이 눈과 볼까지 온 얼굴을 브라운으로 채웠다면, 이번에는 브라운 립만 강조해 미니멀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스모키 아이와 브라운 립은 언제나 실패 없는 조합입니다. 진한 그레이시 블랙 아이섀도로 블렌딩한 뒤 브라운 립으로 윗입술산까지 가득 채우면 도톰하고 매혹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죠.

브라운 립이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두아 리파와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FKA twigs)는 영리하게 비틀었습니다. 두아 리파는 눈꼬리를 따라 짧고 도톰하게 그린 아이라인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트렌디함을 더했고, 트위그스는 블리치드 아이브로우와 매치해 독특한 무드를 완성했죠.


클래식 브라운 립은 요즘 유행하는 눈 앞머리 포인트 메이크업과도 환상의 궁합! 시선이 자연스럽게 눈매에 모여 인상이 또렷해 보이죠. 쉽게 시선을 뗄 수 없는 마력의 메이크업이 표현됐네요. 니나 추바(Nina Chuba)처럼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지금의 패션, 아이콘, 모델 알렉스 콘사니
2026.01.21by 김다혜
-
뷰티 트렌드
인제 그만 헤어져요, 자꾸만 질척이는 겨울철 정전기!
2026.01.16by 김초롱
-
웰니스
올리브 오일+레몬즙, 저녁에 마셔야 더 효과적일까?
2026.01.17by 윤혜선, Beatrice Zocchi
-
뷰티 트렌드
바를 때마다 쭉쭉 흡수하는 피부 만들기, 새해엔 '스킨 레디 코어'
2026.01.06by 김초롱
-
Beauty
벨로테로와 송혜교가 그려내는 자연스러움의 차이
2026.01.16by 이재은
-
패션 트렌드
지금은 분명 2026년인데, 왜 SNS는 온통 2016년 이야기뿐일까요?
2026.01.21by 안건호, Madeleine Schulz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