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 버치 한국 온라인 스토어

토리 버치가 2016 6월 18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oryburch.co.kr)를 공식 론칭한다.

요즘 럭셔리 브랜드들의 국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번거로움과 은근히 부담스러운 매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피할 수 있는 직구의 즐거움을 국내 배송, 한국어 서비스로 즐길 수 있으니 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토리 버치 역시 이 흐름에 동참해 6월 18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이 토리 버치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모두에서 쇼핑이 가능하며, 디자인과 스타일, 사용 방법 등은 지난 몇 년 간 온라인 스토어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온 토리 버치 글로벌 웹사이트와 동일하게 이루어졌다.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레디 투 웨어 컬렉션과 핸드백, 가죽 제품, 슈즈, 주얼리,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토리 버치의 생생한 뉴욕 라이프를 담은 인기 블로그 ‘Tory Daily’ 로의 링크 연결, 패션쇼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등 브랜드와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토리 버치 온라인 스토어의 장점이다. 무엇보다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디지털 쇼퍼들을 솔깃하게 하는 가장 큰 매력!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토리 버치 온라인 사이트에서 여름 준비를 시작해보자.

쇼핑하러 바로 가기

모바일 접속 (클릭)
PC 접속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