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뷰티 엑스퍼트가 고른 다이소 알짜템

2017.11.15

by 공인아

    뷰티 엑스퍼트가 고른 다이소 알짜템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네일 아티스트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다이소 뷰티 아이템.

    산고를 겪은 것도 아닌데 우수수 빠지는 머리카락, 부분 탈모로 휑해져버린 정수리 때문에 고민인가요?

    Proenza Schouler_17AB040

    똑딱이 붙임머리  ‘페이크’ 티가 팍팍 나 보이지만 막상 붙이고 보면 내 머리보다 훨씬 더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랍니다. 특히 정수리 부분 볼륨을 살리고 싶을 때 붙여주면 한결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가격 2천원.

    똑딱이 붙임머리
    ‘페이크’ 티가 팍팍 나지만 막상 붙이고 보면 내 머리보다 훨씬 더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랍니다. 특히 정수리 부분 볼륨을 살리고 싶을 때 붙여주면 한결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가격 2천원.

    네일 살롱에서 풀 케어를 받은 것처럼 근사한 손톱을 완성할 자신은 없는데 그렇다고 또 평범한 컬러링은 지루하다고요?

    Gucci_17AB023

    톡톡 가루 글리터  굳이 네일 재료상에 가지 않아도 가까운 다이소에서 그럴싸한 글리터를 찾을 수 있어요. 베이스 코트를 바른 위에 글리터를 흩뿌리고 브러시로 살살 쓸어주기만 하면 끝. 너무 간단하죠?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화려한 네일을 완성하는 방법입니다. 가격1천5백원.

    톡톡 가루 글리터
    굳이 네일 재료상에 가지 않아도 가까운 다이소에서 그럴듯한 글리터를 찾을 수 있어요. 베이스 코트를 바른 위에 글리터를 흩뿌리고 브러시로 살살 쓸어주기만 하면 끝. 너무 간단하죠?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화려한 네일을 완성하는 방법입니다. 가격 1천5백원.

    Park Eunkyung(@nail_unistella)님의 공유 게시물님,

     

    뿌리 볼륨 펌을 한 지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았는데 또다시 차분하게 가라앉아버린 정수리 모발. 급하게 뿌리 볼륨을 살릴 인공호흡법은 없을까요? Michael Kors_17AB011

    정수리 볼륨 받침 극약처방이 필요한 부위에 붙이면 정수리 볼륨이 확 살아나는 마법의 찍찍이입니다. 아래 부분의 모발을 살짝 걷어 올려 이 제품을 붙이고 소량의 모발로 덮어주면 누구도 알아채지 못 할거예요. 가격 1천5백원.

    정수리 볼륨 받침
    극약처방이 필요한 부위에 붙이면 정수리 볼륨이 확 살아나는 마법의 찍찍이입니다. 아랫부분의 모발을 살짝 걷어 올려 이 제품을 붙이고 소량의 모발로 덮어주면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거예요. 가격 1천5백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붙이는 네일 팁. 네일 팁 애호가라면 넉넉한 양의 네일 팁 스티커 역시 필수죠. Marc Jacobs_17AB033

    네일팁 부착용 테이프 도톰한 두께와 뛰어난 접착력 덕분에 네일 아티스트들도 쟁여놓고 사용한다는 양면 테이프. 지속력도 좋아서 하루 정도는 거뜬하다는 군요. 가격 1천원.

    네일 팁 부착용 테이프
    도톰한 두께와 뛰어난 접착력 덕분에 네일 아티스트들도 쟁여놓고 사용한다는 양면테이프. 지속력도 좋아서 하루 정도는 거뜬하다는군요. 가격 1천원.

    아무리 노력해도 늘지 않는 실력 때문에 마스카라 바르는 것 자체를 포기했나요? 속눈썹에 발리는 양보다 눈가에 묻히는 양이 더 많은 사람이라면 이 뷰티 툴이 꼭 필요할 거예요.

    ValGarland(@thevalgarl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마스카라 헬퍼 깔끔한 컬링을 도와주는 마법의 뷰티 도구. 이 제품을 최대한 점막 가까이 갖다 댄 뒤 마스카라를 과감히 발라보세요. 뷰티 광고 캠페인 속의 모델처럼 풍성하고 깔끔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가격 1천원.

    마스카라 헬퍼
    깔끔한 컬링을 도와주는 마법의 뷰티 도구. 이 제품을 최대한 점막 가까이 갖다 댄 뒤 마스카라를 과감히 발라보세요. 뷰티 광고 캠페인 속 모델처럼 풍성하고 깔끔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가격 1천원.

    건조한 날씨와 함께 더욱 거칠어지는 손과 켜켜이 쌓여만 가는 큐티클. 보습만으로 큐티클을 다스리기엔 한계가 있어요.

    Dior_17AB096

    양면 네일 푸셔 큐티클 라인만 깔끔해도 손이 한결 멀끔해 보이잖아요? 이 제품은 전문가가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푸셔랍니다. 가격 2천원.

    양면 네일 푸셔
    큐티클 라인만 깔끔해도 손이 한결 멀끔해 보이잖아요? 이 제품은 전문가가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푸셔랍니다. 가격 2천원.

    뿌리 볼륨이 살아나야 모발도 풍성해 보이고 고급스러운 인상이 완성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죠. 하지만 블로우 드라이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금손이 아닌 이상, 정수리 부분의 뿌리 볼륨을 빵빵하게 살리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Mugler_17AB008

    뿌리볼륨 집게 굳이 바쁜 시간을 쪼개 정기적으로 펌을 하지 않아도 뿌리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도구가 있어요. 모발에 물기가 약간 남은 상태에서 최대한 두피와 가까운 부위에 이 집게를 집어주면 놀랍게도 볼륨감이 살아나요. 바쁜 아침, 든든한 미모지원군이 되어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9천9백원.

    뿌리 볼륨 집게
    굳이 바쁜 시간을 쪼개 정기적으로 펌을 하지 않아도 뿌리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도구가 있어요. 모발에 물기가 약간 남은 상태에서 최대한 두피와 가까운 부위에 이 집게를 집어주면 놀랍게도 볼륨감이 살아나요. 바쁜 아침, 든든한 미모 지원군이 되어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9천9백원.

    너무 쉬워 보이지만 일 년에 한번 성공할까 말까 하는 내추럴 웨이브? 실패를 거듭했다고 해서 포기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Fendi_17AB001

    물결 매직 구르프 신박한 도구의 힘을 빌려 보세요. 스틱의 고리 부분에 머리카락을 걸어준 다음 스틱을 아래쪽으로 빼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가 완성된답니다. 그토록 어렵다는 손이고(손님 이건 고데기예요) 스타일도 걱정없어요. 가격 7천9백원.

    물결 매직 구르프
    신박한 도구의 힘을 빌려보세요. 스틱의 고리 부분에 머리카락을 걸어준 다음 스틱을 아래쪽으로 빼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가 완성된답니다. 그토록 어렵다는 ‘손이고'(손님 이건 고데기예요) 스타일도 걱정없어요. 가격 7천9백원.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Song Bong He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