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특별한 선물, 선물 같은 하루

2023.02.20

by VOGUE PROMOTION

    특별한 선물, 선물 같은 하루

     당신의 연인과 선물 같은 하루를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사랑하기에도 벅찬 연인과의 스물네 시간이죠. 어떤 데이트를 계획하세요?

    쏟아져 나오는 화려한 선물 중 어떤 아이템을 고를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사랑하는 이를 위해 준비하는 특별한 하루야말로 완벽한 선물 아닐까요? 연인이 함께 로맨틱해지는 특별한 선물 <다이슨 슈퍼소닉>을 소개합니다.

    부드럽고 섬세한 스타일링’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마그네틱으로 쉽게 탈 부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3가지 노즐로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

    다이슨 디퓨저(Diffuser)  풍성한 바람으로 빠르고 쉽게 건조되는 모발

    그를 만나러 가는 아침의 준비 시간, 매번 롤빗으로 머리의 볼륨을 넣기가 어렵고 번거로우셨다면? 디퓨저를 끼워서 머리 위쪽 볼륨을 주고 싶은 부분에 직접 대고 살살 밀어 올려 주세요. 디퓨저가 강한 바람을 넓게 분사해 주기 때문에 볼륨을 쉽게 줄 수 있다고 하니 ‘곰손’들은 주목해보아도 좋아요!

    헤드 부분에 그릴과 모터가 없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빨려 들어가지도 않고, 지능형 열제어 기능으로 온도가 조절되어 직접 두피에 대도 뜨겁지 않다고 하네요. 강한 바람을 골고루 분사해주는 디퓨저로 살살 문질러 주기만 하면 정말로 신기하게 살아나는 머리의 볼륨!  머리를 손가락으로 돌돌 말아서 디퓨저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굵은 내추럴 컬이 연출된다는 사실!

    다이슨 스무딩(smoothing)  건조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바람을 넓고 부드럽게 분사해 모발을 매끄럽고 차분하게 건조하는 스무싱(smoothing) 노즐입니다.

    반곱슬인 경우에도 머리를 말리면서 찰랑거리는 머리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니,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원하는 우리들에게는 워너비 아이템이 아닐까요?

    다이슨 콘센트레이터(concentrator)  섬세하고 정확한 스타일링을 위한 선택

    롤빗으로 헤어숍에 다녀온 머리 못지않게 드라이를 선보이는 ‘손재주’ 있으신 분들은 이 노즐을 주목해보세요! 대부분 롤빗으로 드라이를 하는 경우, 머리에 직접 드라이 열이 닿기 때문에 머릿결 손상이 많은데, 다이슨 콘센트레이터는 좁은 노즐에 강한 바람이 나와서 스타일링은 쉬우면서 지능형 열제어 기술로 머릿결 손상이 적어 롤빗을 이용해 컬을 만들기가 쉬운 최고의 아이템 이랍니다.

    집에서도 헤어숍에 다녀온 것처럼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 4단계의 온도 조절 및 3단계의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스타일을 오랫동안 고정시킬 수 있는 콜드샷 기능을 갖췄다니, 이 똑똑한 제품에 숨어있는 세심한 기술력이 궁금해지지 않나요?

    약 5,000만 파운드(한화 약 895억 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개발을 위해 투자한 비용
    RDD센터에 최첨단 맞춤형 헤어 연구소 설립
    1,625km 다이슨 슈퍼소닉™ 개발을 위한 테스트에 사용된 모발 길이
    600개 다이슨 슈퍼소닉™ 개발을 위해 만들어진 시제품(prototype) 수
    100+ 현재 출원 중인 다이슨 슈퍼소닉™ 관련 특허 수
    부속품 관련해서만 16개의 특허를 출원 중
    4년 다이슨 슈퍼소닉™ 개발에 소요된 시간
    103명 다이슨 슈퍼소닉™ 개발을 위해 투입된 엔지니어 수

    전혀 새로운 개념의 ‘슈퍼소닉’을 만들기 위한 헤어드라이어에 대한 발상의 전환

    날개 없는 선풍기와 세계최초로 싸이클론 방식 진공청소기를 만든 가전계의 로망 <다이슨>이 제안하는 특별한 선물. 후회 없는 선택이 될만큼 사랑하는 사람과의 완벽한 하루를 선물할 다이슨슈퍼소닉의 놀라운 장점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쉽고 빠른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만남의 준비를

    머리를 말리고 원하는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하루를 준비할 때,  장시간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다 보면 무리가 가는 손목과 어깨. 기존 드라이어의 경우 모터가 헤드 부분에 있기 때문에 드라이어를 들어서 올리면 무게가 헤드 부분에 쏠려 아래로 쳐지기 때문에 손목에 많은 부담을 가고 더 무겁게 느껴지시지 않았나요?

    모터가 손잡이에 들어간 <다이슨 슈퍼소닉>은 무게가 균형 있게 배분되어 사용시 훨씬 편안함을 더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다이슨 디지털 모터 중 가장 작고 가볍지만 분당 11만번 회전하는다이슨 디지털 모터(DDM) V9 탑재하여 강력한 바람으로 더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손잡이에 소형 디지털 모터를 내장해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 된 슈퍼소닉의 ‘편안함’과 함께 강력한 디지털 모터와 에어 멀티 플라이어 (Air Multiplier)기술을 이용하여 공기의 흐름을 3배 증폭시키고 집중 분사하여 빠른 모발 건조까지!!
    강력한 바람과 함께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 된 헤어드라이어의 세심함을 느끼며 그와의 로맨틱한 만남을 준비해 볼까요?

    지능형 열 제어 기술’로 건강한 머릿결을 지키면서

    머리를 감는 것 보다 귀찮은 게 ‘머리 말리기’라는 점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예요. 뜨겁기만 하고 약한 바람에 답답했다면, 두피까지 쉽고 빠르게 건조하는 ‘지능형 열 제어 기술’ 로 손상없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이 제품을 눈여겨 보는건 어떠세요?

    125도가 넘으면 손상이 시작하는 세심하게 다뤄야 할 머리카락, 기존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다 보면 한번쯤 ‘앗 뜨거워’ 하고 뜨거운 바람의 온도가 급격하게 올라가거나 혹은 타는 냄새가 나서 보면 머리가 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다 보면 머리카락이 마르고 타는 것 같은데 두피는 여전히 축축했던 경험, 있으실꺼예요. 슈퍼소닉은 두피부터 뽀송뽀송하게 말릴 수 있다니!

    다이슨 슈퍼소닉은 ‘유리구슬 서미스터 glass bead thermistor’ 라고 하는 온도 감지 센서가 바람이 분사되는 부분에 탑재 되어 있어서 초당 20번씩 온도를 측정한다고 하네요. 초당 20번씩 측정한 이 온도를 마이크로프로세서로 보내면,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내가 셋팅해 놓은 온도 이상으로 넘지 않도록 온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어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는다고! 앞으로 모발이 상하는 일도 바쁜 준비 시간에 대충 말린 머리로 집을 나서는 일도 없겠죠!?

    소음을 줄여 연인과 로맨틱한 대화를! 

    사랑하는 연인이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해지는 특별한 선물

    조금은 더 특별한 기념일, 로맨틱한 그가 나의 머리를 말려주며 달콤한 말을 건네 줍니다. 근데 헤어드라이어 소리로 도통 그의 말이 들리지 않는다고요?

    다이슨의 공력 음향(aero-acoustic) 엔지니어 팀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음향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인간의 가청 범위를 벗어나도록 한 것. 또한 콤팩트한 모터가 소음장치로 둘러싸인 헤어드라이어의 손잡이 안에 탑재되어 소음을 한층 더 개선하였습니다. 소음 주파수 들 중 일부 주파수를 사람이 들을 수 없는 ‘비가청 주파수’로 개선해 드라이어 모터의 속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된 다이슨 슈퍼소닉. 스마트하면서 세심함의 기술력이 느껴지는 신개념의 헤어드라이어와 함께 더 조용히 연인과의 목소리에 집중해보세요!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 과 함께 연출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1년 365일 중 300일은 헤어드라이어와 함께하면서 쓰면 쓸수록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당연하게 생각하며 속상해하시진 않으셨나요? 자연 바람이나 차가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것이 좋다고 하지만 오히려 완벽하게 말리지 않은 머리는 세균 번식을 유발할 수도 있고, 원하는 스타일링을 위해 뜨거운 바람으로 자극을 받은 우리들의 머릿결은 손상에 대해 민감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렇게 모발이 150도 이상의 온도에 노출되면 작은 구멍이 생겨 빛을 제대로 반사하지 못하여 모발의 윤기가 없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헤어드라이어의 생명은 손상이 적은 모발을 만드는 게 관건! 다이슨 슈퍼소닉의 서미스터가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주며 음이온으로 모발의 정전기 발생까지 줄여준다니! 알면 알수록 정밀하고 과학적인 이 아이템이 더욱 흥미로워지지 않나요?

    사랑스러운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시나요?

    여러분도 특별한 선물이 될 다이슨슈퍼소닉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최고의 하루를 완성해보세요!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모델
      이요백, 메구 (MEG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