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겨울왕국’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서

2019.06.12

‘겨울왕국’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서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이들이 얼어붙은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떠났던 환상적인 여정을 기억하시나요?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와 눈사람 올라프! 그리고 ‘렛 잇 고(Let It Go)’라는 명곡을 남기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속편 <겨울왕국 2>가 돌아옵니다. 월트디즈니 측은 11일 <겨울왕국 2>의 ‘새로운 진실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된 엘사와 안나가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엘사가 어두컴컴한 해변에서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거대한 파도를 바라봅니다. 이내 거추장스러운 드레스를 벗어버리고 머리를 질끈 묶은 채 파도 속으로 얼음 마법을 쏘며 헤쳐나갑니다.

바닷물에 빠진 엘사는 미스터리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죠. 이어 아렌델 왕국 전설의 동물 트롤이 엘사에게 건네는 조언이 나옵니다.

“과거에는 감춰진 진실이 있어요. 그대가 그 진실을 찾아야 해요. 북쪽으로 가세요. 마법에 걸린 나라들을 지나 미지의 세계로. 부디 조심하세요.”

엘사는 한때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자신의 능력이 저주에 걸린 마법이라 여겼지만, 그 힘을 컨트롤하고 믿는 순간 자신과 가족, 아렌델 왕국 모두 평화를 되찾았습니다. 그러나 아렌델 왕국의 이면에는 감춰진 진실이 있었던 것!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떠나는 안나에게 트롤은 말합니다. “여태까지는 엘사의 마법을 두려워했지만, 이제는 그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 해요.” 안나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언니 엘사를 지키고야 말겠다며 굳은 의지를 다집니다.

<겨울왕국 2>는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감독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한번 뭉쳐 만든 작품입니다. 안나 목소리의 크리스틴 벨과 엘사 역을 맡은 이디나 멘젤, 올라프 목소리를 연기한 조시 게드 등 배우들도 또 한 번 열연을 펼쳤습니다. 게다가 에반 레이첼 우드와 스털링 K. 브라운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USA투데이>, <할리우드 리포터> 등 현지 매체 역시 엘사와 안나의 새로운 모험을 두고 “현재를 지키기 위해 과거를 탐험한다”, “숨이 멎을 것 같은 새로운 스토리가 다가온다”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전편이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초로 1,000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 판도를 바꿔놨는데요, <겨울왕국 2>도 기대에 부응할지 궁금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Walt Disney Animation Studi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