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2019년 할로윈 코스튬은 이렇게!

2019.09.15

2019년 할로윈 코스튬은 이렇게!

매년 이맘때쯤, 추석 연휴가 지나면 생각나는 축제는 바로 할로윈! 다양하고 기발한 코스튬과 메이크업으로 거리를 누비는 날이죠. 올해엔 어떤 의상으로 파티에 등장할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아이디어를 참고하세요.

응답하라 1990년대

킴 카다시안은 지난해 할로윈 파티에 90년대 아이콘인 배우 파멜라 앤더슨 분장을 하고 등장했군요. 기대와 달리 많은 사람이 코스튬을 알아보지 못해 다른 파티 참가자들에게 욕설을 날리는 영상이 공개되며 비난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뉴트로가 대세인 요즘, 대표적인 90년대 스타 분장을 해봐도 좋겠죠?

루피타 뇽은 체크무늬 재킷과 미니스커트 세트로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출연한 1995년 하이틴 영화 <클루리스>의 여주인공 세어의 모습을 재현했네요.

커플들을 위한 유령 신부 룩

아쉽게도 결별했지만,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는 지난해 팀 버튼 감독의 영화 <비틀쥬스>의 등장인물로 분장했습니다. 커플이라면 이런 유령 신부 복장으로 파티에 참석하기 좋겠네요.

잭 오 랜턴

반면 벨라 하디드의 언니 지지 하디드는 의상은 심플하게 입고, 메이크업에 올인했네요. 할로윈 데이에 호박의 속을 파낸 후 구멍을 뚫어 만드는 등인 잭 오 랜턴을 얼굴에 그대로 옮겼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올해엔 고스풍 복장보다 귀여운 분장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코트니 카다시안처럼 아리아나 그란데의 시그니처 포니테일과 핑크색 의상을 입어보세요.

아빠 뮤직비디오 따라 하기

이렇게 귀여울 수가! 코트니 카다시안의 딸 페넬로페와 킴 카다시안의 딸 노스 웨스트가 함께 카니예 웨스트의 ‘I Love It’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커다란 의상을 그대로 입었습니다. 포인트인 초대형 체인 목걸이로 룩을 완성했군요.

미니언즈

할로윈이라면 SM엔터테인먼트의 파티를 빼놓을 순 없죠. 지난해 소녀시대 유리와 NCT 쿤이 함께 미니언 복장으로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캐릭터 잠옷

이번 할로윈은 집에만 있을 예정이라고요? 클로이 카다시안처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귀여운 캐릭터 잠옷을 입어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김예은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