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에 SNS 재개한 송지아
유튜버 ‘free지아(본명 송지아)’가 SNS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가짜 명품 논란 이후 5개월 만입니다.
송지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잘 있어요. 다들 잘 지내고 있죠?”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18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였던 송지아는 올 초까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핫 걸로 떠올랐습니다. 일상부터 메이크업, 패션 등 모든 것이 화제가 되면서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알렸고, 각종 TV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에서 러브콜이 쏟아졌죠.
하지만 인기 절정이던 송지아는 가짜 명품 논란에 휩싸이면서 활동을 잠시 중단했습니다. 수많은 명품 착용으로 럭셔리한 이미지를 쌓아온 송지아가 가짜 명품을 착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특히 각종 명품 브랜드와 SNS를 통해 광고 협찬을 진행한 바 있어 대중이 느낀 배신감은 더 컸습니다.
결국 송지아는 SNS를 통해 “현재 SNS와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모든 SNS 활동과 유튜브 활동을 멈췄죠.
오랜만에 대중에게 인사를 건넨 송지아. 자숙의 시간을 끝내고 다시 활동을 시작하는 것인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천기사
-
푸드
지금 전 세계 미식가들이 주목하는 나라, 아르메니아의 여성 셰프 5인
2024.12.07by 류가영
-
패션 화보
그런지 한 방울, 젠지의 파티
2024.12.15by 김다혜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
여행
파리에서 앤트워프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와 테일러 스위프트 룩으로 알아본 가짜 친구 구별법
2024.12.11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