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벨라 하디드가 품절시킨 2000년대 프라다 가방

2022.10.31

by 황혜원

    벨라 하디드가 품절시킨 2000년대 프라다 가방

    벨라 하디드가 요즘 빈티지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작정이라도 한 듯 2000년대 희귀 제품을 골라 착용하고 있거든요.

    Splash News

    지난 21일, 뉴욕 닉스와 올랜도 매직의 농구 경기에 참석한 벨라 하디드는 자리에 맞는 스포티한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에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XXL 사이즈의 빈티지 뉴욕 닉스 윈드브레이커 재킷, 팀의 시그니처인 오렌지 컬러가 섞인 카무플라주 스커트, 로열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슈프림 X 에어 맥스 95 럭스 하이퍼 코발트 스니커즈’를 매칭했죠.

    하지만 이날 스타일링 포인트는 이 모든 아이템을 제치고 손에 든 숄더백이 차지했습니다! 프라다의 밀리터리 테수토 액티브 나일론 숄더백으로 벨라가 올해 1월과 5월에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Splash News

    내구성이 뛰어난 이 가방은 실용적인 포켓과 장식용 버클이 특징이며, 프라다답게 나일론으로 제작했습니다. 2004년 봄 프라다 컬렉션에 등장했으며, 사실상 올해 초 하디드가 들기 전까지 인기를 끌어본 적이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물론 지금은 벨라 덕분에 미국 빈티지 사이트에서 자취를 감춘 상태지만요!

    Splash News

    게다가 메신저 가방 형태라 자잘한 짐이 많은 보부상 스타일에는 최고의 선택이라죠! 길을 가다가(?) 혹은 당근에서 발견했다면 사야 할 명분이 충분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에디터
    황혜원
    포토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