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카이아 거버까지 선택한 스니커즈, ‘멕시코 66’

2022.11.21

by 윤승현

    카이아 거버까지 선택한 스니커즈, ‘멕시코 66’

    지난달, 슈퍼모델 카이아 거버가 자신만의 시그니처 룩을 입고 로스앤젤레스에 나타났습니다. 미니멀한 수트가 그 주인공이었죠. 올가을 카이아 거버는 투피스 룩에 푹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지난번에는 자라와 콜라보레이션해 ‘풀 수트 컬렉션’을 론칭했을 정도죠. 이날은 조금 더 여유로운 실루엣의 네이비와 브라운 옷차림에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의 액세서리를 추가했습니다. 바로 그린 숄더백과 옐로 스니커즈로 말이죠. 특히 100달러짜리 클래식 스니커즈 ‘멕시코 66’이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Backgrid

    ‘멕시코 66’이 유행할 수밖에 없는 이유 3가지

    이 머스터드 컬러의 로우 톱 스니커즈는 ‘오니츠카 타이거’의 멕시코 66 모델입니다. 1966년에 탄생한 이 스니커즈는 레트로적인 감각을 뿜어내는 동시에, 카이아 거버처럼 슈트와 연출했을 때 더할 나위 없이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죠. 최근 스포티한 스니커즈가 많은 이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슈프림 X 에어맥스 95 모델을 착용한 벨라 하디드와 아디다스 삼바 로즈 모델을 착용한 메리 케이트 올슨처럼 말이죠. 멕시코 66이야말로 이 트렌드에 완전히 부합하는 스니커즈입니다. 출시한 지 60년 가까이 되는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디자인, 어느 바지에나 어울리는 실루엣까지! 스포티한 슈즈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꼭 신발장에 추가해야 합니다.

    Onitsuka Tiger ‘Mexico 66’

    카이아 거버가 신은 강렬한 컬러의 오니츠카 타이거 슈즈를 보면 알 수 있듯, 편안한 스니커즈로도 얼마든지 근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에 스니커즈만 바꿔서 매치해봅시다. 파파라치의 앵글에 금방이라도 포착될 것처럼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Christian Allaire
    사진
    Backgrid,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