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중고 거래 앱, 2022년 최다 검색 가방은?

2023.01.27

by 윤승현

    중고 거래 앱, 2022년 최다 검색 가방은?

    중고 거래 앱 빈티드(Vinted)에서 어떤 가방을 가장 많이 찾아봤을까요?

    @jacquemus

    빈티지 패션 시장의 성장 속도는 체감할 정도로 빠르죠.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빈티지 매장이 생기고, 중고 거래 앱에 사고 싶은 아이템이 올라오는 경우도 잦아지니까요. 보스턴 컨설팅 그룹은 빈티지 패션 시장이 전체 패션 시장의 최대 40%까지 성장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세계적인 중고 거래 앱 빈티드가 8,000만 명에 달하는 이용자 분석 데이터를 발표했는데요. 2022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로 버켄스탁과 노스페이스가 꼽혔죠. 지난해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셨다고요? 그렇다면 바로 당신이 트렌드세터!

    Getty Images

    Getty Images

    빈티드는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람이 찾은 가방도 발표했는데요. 바로 자크무스의 ‘르 치키토(Le Chiquito)’ 백입니다. 두아 리파부터 키아라 페라니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패션계 관계자들이 들었죠.

    @jacquemus

    @chiaraferragni

    자크무스 2018 S/S 컬렉션에 처음 등장한 르 치키토 백은 한 면에만 손잡이가 달려 디자인의 끝판왕으로 불렸죠.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고 사이즈가 다양해 많은 이에게 사랑받은 건 물론이고요. 이제 이 치키토 백에 장점 하나를 추가해야겠군요. 싫증 나면 언제나 되팔 수 있다는 것! 검색하러 갈까요?

    @jacquemus

    에디터
    윤승현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