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은 이렇게! 2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2.07

by 이정미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은 이렇게! 2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이번 주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을 위한 힌트를 얻어볼까요?

    제니

    특별한 데이트를 앞둔 만큼 머리부터 신경 써야겠죠. 블랙핑크 제니는 아부다비 콘서트에서 섹시함과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하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블랙 컬러의 긴 생머리에 레드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이 하트 룩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화려한 밸런타인 룩을 생각하고 있다면 참고해볼 만한 스타일이죠!

    엄지

    신세경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VarioUS>로 컴백한 비비지 엄지는 청순한 핑크 메이크업에 화이트 리본으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해 발랄함을 한 스푼 얹었군요. 한 끗 다른 헤어스타일을 원하지만 리본은 부담스럽다면 신세경처럼 얇게 한 가닥씩만 땋아봐도 좋겠죠?

    고민시

    슬기

    립에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강렬한 레드 립으로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고민시와 어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젤핏틴트로 촉촉한 입술을 완성한 레드벨벳 슬기처럼요!

    성해은

    이나연

    자타공인 ‘장기 연애’ 경력자들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향기’에 신경 쓰는 것 같군요. <환승연애2> 출연 이후 패션 및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성해은과 이나연이 최근 소개한 향수와 보디 미스트를 참고해 데이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향기까지 완벽하게 준비해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