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셀럽들도 푹 빠진 럭비 셔츠 활용법

2024.04.11

by 오기쁨

    셀럽들도 푹 빠진 럭비 셔츠 활용법

    럭비 선수들의 유니폼에서 클래식한 캐주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톱, 바로 올봄 다시 전성기를 맞이한 럭비 셔츠입니다. 도톰한 소재 덕분에 폴로 셔츠보다 핏이 탄탄하게 잡히고, 스트라이프 패턴 덕에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자주 손이 간다는 장점이 있죠. 존재감이 강렬한 럭비 셔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nayoungkeem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김나영의 옷장에도 럭비 셔츠가 있습니다. 옐로와 그린이 조화를 이룬 큼지막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 칼라가 포인트인 럭비 셔츠인데요, 오버핏 럭비 셔츠에 데님 쇼츠를 매치하고, 브라운 롱부츠로 마무리했어요. 자유로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들죠.

    @nayoungkeem

    럭비 셔츠에 액세서리와 함께라면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어요. 진주 목걸이나 빅 프레임 안경, 스프링 코트를 매치한 김나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kieunse

    럭비 셔츠에서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만 떠올렸다면, 한층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근사한 부엌에서 화이트 앤 블루 스트라이프 럭비 셔츠를 입은 기은세의 모습에서도 알 수 있죠. 편안한 조거 팬츠나 스웨트 쇼츠와 매치한다면, 홈 웨어나 원 마일 웨어로도 얼마든지 활용 가능합니다.

    @candyz_hyojung

    효정은 럭비 셔츠 러버인데요, 다양한 컬러를 즐겨 입기로 유명하죠. 날씨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iloveryu._

    류수정은 봄을 닮은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럭비 셔츠를 골랐습니다. 레이스 캉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하게 소화했죠.

    @s2seolhyuns2

    귀여움을 한층 더하고 싶다면, 설현의 룩을 참고하세요. 크롭트 럭비 셔츠부터 거꾸로 눌러쓴 볼캡, 양 갈래로 땋은 머리까지 귀엽지 않은 구석이 없거든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