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사랑스럽거나, 시크하거나! 로제의 티파니 파티 룩

2024.04.12

by 오기쁨

    사랑스럽거나, 시크하거나! 로제의 티파니 파티 룩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이 공존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존재가 있다면, 아마도 그건 블랙핑크 로제일 거예요. 일본 도쿄에서 진행 중인 티파니 전시회에 참석한 그녀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죠.

    Getty Images

    도쿄 노드 갤러리에서 <티파니 원더(Tiffany Wonder)> 전시가 시작됐습니다. 하우스의 187년 역사를 담은 아카이브와 다이아몬드를 10개의 테마로 선보이는 전시인데요. 티파니의 장인 정신과 창의성이 담긴 컬렉션을 비롯해 수백여 점에 달하는 하우스의 마스터피스, 전설적인 티파니 다이아몬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roses_are_rosie

    11일, 오프닝 파티에 로제가 참석했습니다. 부드러운 금발 웨이브 헤어와 순일(SOONIL) 2023 S/S 컬렉션의 볼륨감 있는 미니 슬립 드레스의 풍성한 실루엣이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죠.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반면 드레스와 네일, 펌프스까지 모두 블랙인 데다, 티파니의 화이트 골드 주얼리로 룩을 마무리하니 시크함도 느껴집니다. 리틀 블랙 드레스를 입을 때는 로제처럼 오직 주얼리만으로 화려하게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Getty Images

    즐거운 만남도 있었습니다. 퍼렐 윌리엄스와 로제가 파티에서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눴거든요!

    @roses_are_rosie

    로제는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종료 이후 쉬어 가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데뷔 후 8년에 달하는 시간 동안 블랙핑크 멤버로 바쁘게 활동해온 만큼 잠시 호흡을 가다듬으며 새로운 활동을 준비 중이죠.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다음 단계도 기대됩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