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더 유니크하게! 현아의 신발 꾸미기
가수 현아가 오는 5월 초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2년 만에 새 앨범 <Attitude>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매번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이는 현아가 이번에는 어떤 비주얼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현아는 무대 위에서는 과감한 이미지를, 무대 아래에서는 유니크한 취향을 자랑하죠. 최근 그녀는 신발 꾸미기에 푹 빠졌습니다. 스니커즈부터 부츠까지, 평범한 신발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데요. ‘신발 덕후’ 현아가 완성한 슈즈 아카이브를 확인해보세요.
현아에게 평범한 신발 끈은 필요 없습니다. 슈슈통과 아식스가 협업해 선보인 스니커즈를 살펴볼까요? 체크 패턴과 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스니커즈인데요. 현아는 하늘색 신발 끈 대신 두꺼운 화이트 새틴 리본 끈을 활용했어요.
부츠라고 예외는 없죠. 나비와 하트, 딸기 등 귀여움을 한가득 더한 키링을 부츠에 달았습니다. 시크했던 블랙 부츠가 한순간에 키치해졌죠.
뉴발란스 스니커즈에는 실버와 잘 어울리는 통통한 보라색 리본을 달아 현아만의 스니커즈로 바꾸었고요.
진주를 연상시키는 비즈 리본을 달아 포인트를 주기도 했습니다. 드레스에 매치하니 사랑스러움이 두 배가 되었죠.
평범한 슈즈 디자인에 싫증 났다면, 현아처럼 취향에 맞게 커스텀하는 것도 기분 전환이 될 거예요. 지금 바로 신발장을 열어보세요.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