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이왕이면 더 유니크하게! 현아의 신발 꾸미기

2024.04.12

by 오기쁨

    이왕이면 더 유니크하게! 현아의 신발 꾸미기

    가수 현아가 오는 5월 초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2년 만에 새 앨범 <Attitude>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매번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이는 현아가 이번에는 어떤 비주얼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hyunah_aa

    현아는 무대 위에서는 과감한 이미지를, 무대 아래에서는 유니크한 취향을 자랑하죠. 최근 그녀는 신발 꾸미기에 푹 빠졌습니다. 스니커즈부터 부츠까지, 평범한 신발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데요. ‘신발 덕후’ 현아가 완성한 슈즈 아카이브를 확인해보세요.

    @hyunah_aa

    현아에게 평범한 신발 끈은 필요 없습니다. 슈슈통과 아식스가 협업해 선보인 스니커즈를 살펴볼까요? 체크 패턴과 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스니커즈인데요. 현아는 하늘색 신발 끈 대신 두꺼운 화이트 새틴 리본 끈을 활용했어요.

    @hyunah_aa

    부츠라고 예외는 없죠. 나비와 하트, 딸기 등 귀여움을 한가득 더한 키링을 부츠에 달았습니다. 시크했던 블랙 부츠가 한순간에 키치해졌죠.

    뉴발란스 스니커즈에는 실버와 잘 어울리는 통통한 보라색 리본을 달아 현아만의 스니커즈로 바꾸었고요.

    @hyunah_aa
    @hyunah_aa

    진주를 연상시키는 비즈 리본을 달아 포인트를 주기도 했습니다. 드레스에 매치하니 사랑스러움이 두 배가 되었죠.

    평범한 슈즈 디자인에 싫증 났다면, 현아처럼 취향에 맞게 커스텀하는 것도 기분 전환이 될 거예요. 지금 바로 신발장을 열어보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