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 아마존
오디언스 여러분이 즐겨 찾는 이커머스 플랫폼은 어디인가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에 이어 최근 중국계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까지 합세하면서 경쟁이 치열한데요. 도전장을 내민 곳이 또 있습니다. 바로 전 세계 최대 이커머스 기업, 아마존입니다.
‘큰손’ 아마존이 한국 소비자를 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무료 배송’이라는 무기를 내세웠죠. 아마존은 18일 자사 앱과 홈페이지 첫 화면을 통해 한국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공개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한 금액이 총 49달러, 18일 현재 환율로 약 6만8,000원 이상일 때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해당 품목은 아직 일부 제품으로 제한합니다.
아마존은 종종 여러 국가에서 비정기적으로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프로모션의 경우 구매 금액 기준이 이렇게 낮은 건 처음인데요. 한국 직진출을 위한 신호탄으로 여겨지는 이유기도 합니다.
무료 배송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쉽지 않은데요, 배송비가 부담돼 아마존 장바구니에 담아만 두었던 물건을 사려는 이들의 움직임이 벌써부터 활발합니다. 아마존이 프로모션으로 한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포토
- Unsplash, Amazon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