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크루즈 2024/25 쇼에 참석한 고윤정
프랑스 남부 항구도시 마르세유에서 2024/25 샤넬 크루즈 쇼가 열렸습니다. 쇼는 지중해 해변과 스쿠버다이빙에서 영감을 받은 룩으로 가득했습니다. 다양한 마린 룩을 비롯해 편안한 스윔웨어와 트위드 셋업 등을 볼 수 있었죠.
배우 고윤정도 처음으로 샤넬 크루즈 쇼에 참석했습니다.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셋업에 아주 작은 샤넬 로고 패턴이 새겨진 셔츠를 매치한 그녀의 룩을 보세요. 블루 톤이 경쾌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군요.
깔끔하게 틀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맑은 느낌을 주는 로즈 메이크업이 이날 룩과 잘 어울립니다.
고윤정은 마르세유로 떠나기 전 공항에서부터 샤넬 룩으로 화제를 모았죠. 크로셰 아일릿 디테일의 블랙 미니 드레스에 심플한 블랙 부츠를 매치하고, 화이트 미니 플랩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간 공식 석상에서도 샤넬 룩을 선보여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죠. 지난해 12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 발표회에서도 샤넬 트위드 재킷을 원피스로 착용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블루 카펫 행사에서도 샤넬 버건디 트위드 셋업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보여줬죠. 고윤정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샤넬 룩, 여러분에겐 어떤 룩이 최고인가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