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망가진 인형? 킴 카다시안이 공개한 마르지엘라 룩

2024.05.09

by 오기쁨

    망가진 인형? 킴 카다시안이 공개한 마르지엘라 룩

    2024 멧 갈라에서 메종 마르지엘라 드레스로 파격적인 룩을 선보인 킴 카다시안. 당시 코르셋으로 가는 허리 라인을 연출해 화제를 모은 그녀가 이번에는 또 다른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kimkardashian

    멧 갈라가 끝나고 독일로 떠난 카다시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종 마르지엘라의 또 다른 룩을 공개했습니다. 어쩌면 이번 멧 갈라에서 볼 수 있었을지도 모를 룩이죠. 이른바 ‘마르지엘라 망가진 인형(Margiela Broken Doll)’, 마르지엘라 2024 S/S 꾸뛰르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룩인데요, 스킨 톤 보디수트와 블랙 코르셋을 함께 스타일링했습니다.

    @kimkardashian
    @kimkardashian

    카다시안은 실크 소재 레그 워머와 타비 양말, 장갑을 착용하고 멀티컬러 모자와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무표정한 카다시안의 표정과 무릎 부분이 손상된 레그 워머, 손에 착용한 장갑의 디테일까지 정말 망가진 인형을 보는 듯한 느낌이군요.

    @kimkardashian

    그녀가 연이어 보여주는 코르셋 룩을 두고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과하게 몸을 혹사하는 게 아니냐는 거죠. 반면 일상 룩이 아닌 꾸뛰르 패션이니 충분히 예술로 즐겨야 한다는 이들도 있고요. 이렇게 상반되는 의견을 뒤로하고, 일단 카다시안은 마르지엘라의 비전에 충실히 몰입하고 있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