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입는 버버리 티셔츠로 명품 입문하기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 티셔츠. 하지만 제대로 된 명품 티셔츠는 기본템이 아닌 메인템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들이 로고 포인트의 심플한 티셔츠를 선보이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입문 추천템으로 버버리의 코튼 티셔츠(60만원대)를 소개합니다.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는 2024 F/W 런던 패션 위크를 통해 세 번째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이자 핵심인 영국적 전통과 그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옛 버버리의 인연과 새로운 인물로 런웨이와 프런트 로를 가득 채웠죠. 브랜드의 아카이브에서 영감받아 로고부터 컬러까지 바꾼 다니엘 리의 버버리는 맹렬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정사이즈 레귤러 핏의 반팔 티셔츠는 자수로 새로운 로고를 새긴 버버리 클래식 에디션 라인의 제품입니다. 가벼운 면 저지 소재로 움직이기 편하면서 적당한 두께감이 특징으로 잘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덕분에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해 추가적인 스타일링이 필요 없죠.
기본적인 화이트와 블랙 외에도 버버리의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인 쨍한 블루와 그린까지 총 네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티셔츠 하나면 일주일 내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명품입문템
- 포토
-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