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 2 힌트가 주어졌다
전 세계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지난해 9월 공개된 후 53일 동안 전 세계에서 ‘오늘의 톱 10’ 1위를 차지했고, 공식적으로 넷플릭스 역대 작품 중 가장 많은 가구가 시청한 것으로 기록됐죠. 곧 또 다른 게임이 우리를 찾아올 예정입니다.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측은 13일 <오징어 게임>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와 함께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 역시 시즌 2 제작에 들어가면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황동혁 감독이 준 힌트를 함께 분석해볼까요?
“이제, 기훈이(이정재) 돌아옵니다. 프론트맨(이병헌)이 돌아옵니다. 시즌 2가 돌아옵니다”
기훈은 <오징어 게임>의 주인공이며 프론트맨은 게임의 큰 판을 지휘한 인물로, 두 배우가 시즌 2에 돌아온다는 것을 공식화한 셈입니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릅니다”
딱지를 든 양복남은 지하철에서 기훈과 만난 후 그를 게임으로 인도하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공유가 양복남 역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시즌 2에서는 그가 주요 캐릭터로 등장할 가능성이 더 커졌습니다. 이정재와 이병헌, 공유가 만난다면!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더 높아지네요.
“영희의 남자 친구 철수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오징어 게임>의 첫 번째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에서 참가자들을 감시하고 해치우는 무시무시한 구조물로 등장한 영희. 귀여운 생김새와 달리 잔인하게 사람을 없애버리는 움직임은 섬뜩함을 안겼는데요, 시즌 2에서는 영희의 남자 친구 철수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입니다.

황동혁 감독은 “지난해 <오징어 게임> 시즌 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습니다”라고 강조하면서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언제나 그 자리에, 배우 안성기에 대한 기억 7가지
2026.01.09by 강병진
-
패션 아이템
그 옛날처럼, 올해는 검정 치마에 흰 셔츠를 입게 됩니다
2026.01.29by 소피아, Olivia Allen
-
패션 트렌드
지금 유행하는 운동화 10종, 이런 바지에 신어야 어울린대요
2026.01.28by 소피아, Christina Holevas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조나단 앤더슨의 디올 첫 꾸뛰르, 그 중심에 위치한 경이로운 가방
2026.01.27by 황혜원, Héloïse Salessy
-
패션 뉴스
마티유 블라지의 첫 꾸뛰르 쇼장이 온통 '버섯밭'인 이유
2026.01.28by 안건호, Héloïse Salessy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