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고슬링이 배우자를 지지하는 낭만적인 방법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인생의 동반자인 배우 에바 멘데스는 할리우드의 떠들썩한 로맨스 공식을 따르지는 않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애정을 과시한다거나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모으지는 않지만, 그들만의 소소하고 낭만적인 애정 표현법이 있죠.

지난해 영화 <바비> 프레스 투어를 할 때 그가 착용했던 핑크색 이니셜 목걸이를 떠올려볼까요? 맞아요. 에바(Eva)의 ‘E’였습니다. 귀여운 애정 표현이었죠.


최근 라이언 고슬링은 자신의 새 영화 <The Fall Guy>의 홍보에 나섰는데요, ‘Hits Radio’ 인터뷰에서 멘데스를 조용히 지지했습니다. 라이언의 티셔츠를 자세히 보세요. 단순한 레터링 티셔츠라고 볼 수도 있지만, 실은 곧 출간될 멘데스의 동화책 제목 ‘Desi, Mami, and the Never-Ending Worries’입니다.
물론 멘데스도 고슬링을 위합니다. 고슬링은 지난 3월 진행된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바비> OST ‘I’m Just Ken’으로 공연을 펼쳤는데요, 이때 멘데스가 리허설 현장에 함께하며 그를 응원했죠.
꾸준히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라이언 고슬링과 에바 멘데스, 로맨틱하지 않나요?
- 포토
- Getty Images, YouTube, Instagram
추천기사
-
아트
아크네 스튜디오의 첫 갤러리, 아크네 페이퍼 팔레 루아얄
2025.06.18by 오기쁨
-
뷰 포인트
베니스의 새로운 문화 공간, 산마르코 아트센터
2025.06.17by 김나랑
-
아트
“크게 짓는 것이 아니라 크게 느껴지는 것이 중요하다“ - 박진희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라이프
수면의 질과 음모론의 관계
2025.03.13by 오기쁨
-
아트
“멋지기만 한 공공 미술은 제안하고 싶지 않다” – 김사라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패션 뉴스
뎀나와 발렌시아가, 10년 여정을 담은 전시가 열린다
2025.06.26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