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 캣과 구람 바잘리아, 커플 탄생?
2024 멧 갈라의 뜨거웠던 밤이 지나갔습니다. 게스트들은 저마다 올해의 드레스 코드 ‘시간의 정원’에 걸맞은 의상으로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많은 호응을 얻은 게스트 중 도자 캣을 빼놓을 수 없죠. 샤워 타월부터 완전히 젖은 베트멍의 화이트 맥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기까지, 드라마틱한 순간의 연속이었으니까요.

멧 갈라의 시작부터 끝까지 도자 캣의 곁에는 베트멍의 공동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구람 바잘리아가 함께했습니다.

사실 멧 갈라가 열리기 며칠 전부터 이들은 함께 다니며 파격적인 룩을 선보였죠. 도자 캣은 누드 상태에서 이불을 온몸에 감고 다니는 듯한 베트멍 드레스를 입거나 투명한 랩을 감은 듯한 룩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사람들 시선에도 거리낌 없이 스킨십을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 지난밤 멧 갈라 애프터 파티에서는 도자 캣이 바잘리아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이쯤 되니 이들의 관계 변화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 것인지, 아니면 베트멍을 홍보하기 위해 친근한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가 된 것인지 궁금해하는 시선이 많죠. 바잘리아의 인스타그램에는 “사귀기 시작한 거냐”는 댓글이 줄줄이 달리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아 답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들이 커플이 된 게 맞다면, 카니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 커플만큼 파격적인 한 쌍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군요.
- 포토
- Instagram, Splash News
추천기사
-
아트
우리는 무엇으로 살까, 올해를 되돌아볼 책 4
2025.12.08by 조아란
-
엔터테인먼트
작품이 끝나면 제목이 달리 보인다 ‘당신이 죽였다’
2025.11.20by 이숙명
-
뷰티 트렌드
흐트러진 자세를 건강 적신호로 볼 수 있을까?
2025.12.11by VOGUE
-
엔터테인먼트
이사배, 심으뜸, 수사샤, 김소정 PD,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보그 리더'가 만난 이유
2025.11.19by 류가영
-
셀럽 뉴스
타고난 위트, ‘키치’를 대표하는 사진가 마틴 파 별세
2025.12.09by 하솔휘, Anna Cafolla
-
뷰티 트렌드
머리를 엉망진창 헝클어뜨리는 게 올겨울의 멋!
2025.12.06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